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미샤/미샤 6월 세일 추천~:)


[미샤/미샤 6월 세일]


왜.. 왜 오늘이 월요일인지 아시는분?ㅠㅠㅠ

황금같은 연휴가 끝나고 다시 돌아온 일상..후...


기운이 축축 빠지신다구요?

안돼! ㅠㅠㅠ 기운 빠지는건 나만으로 충분해!! ㅋㅋㅋㅋㅋ


기운 없는 월요일을 활기차게 보낼 수 있는 세일소식이 왔다구용^_~







주인공은 바로

미샤!




미샤데이즈가 시작되었다는 스아실












뙇! 반겨주는 미샤 6월 세일! ㅋㅋㅋ

이번 미샤데이는 브라질 16강,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미샤데이라능.


나도 응원하고 있숴요 대한민국 퐈이팅!



ㅋㅋㅋ 여튼 본격적으로 미샤 6월 세일 정보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음!













[미샤/미샤 6월 세일]

브라질 16강,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파이팅 코리아, 미샤데이즈 - Up to 50%





단 3일간만 진행되는 이번 미샤 6월 세일 놓치면 안되겠지?



그럼 어떤 제품을 겟할지 우선 알아야하기 때.무.네.

위메이크뷰티 미샤 브랜드 홈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음!














한 주동안 여러분의 사랑을 듬뿍받은 미샤 인기제품들이 

브랜드 홈을 장식하고 있다규.



더 많은 미샤 인기 제품을 볼려면, 고고싱~



>>미샤 인기제품 보러가기<<










자, 그럼 우리가 이번 미샤데이에 눈여겨 봐야할 

미샤 추천제품! 바로바로 보도록 할까?^_~

놓치면 안되겠징^~^







1. 


피부 각질을 벗겨내는건 좋지 않다지만..

묵은 각질을 벗겨내야 새각질이 올라오는법(?)

과하지 않고 순한 각질 제거는 피부 건강에도 좋다궁^~^

자극없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필링 젤!

비져블 필링 효과로 묵은 각질은 흡착 & 제거하며 피부 턴 오버 작용을 촉진한다궁^ㅇ^


각종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자!




[미샤]

수퍼 아쿠아 필링 젤








>>미샤 필링젤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2.



미샤 최강 인기제품! ㅋㅋㅋ

밀착력, 지속력, 커버력이 우수한 멀티 기능의 비비크림:D

잿빛을 줄여 피부톤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비비크림이지?

이미 많은 분들한테 유명해질만큼 유명해진,

비비크림의 여왕님!

밀착력을 높여 건강한 피부표현과

적은 다크닝, 완벽한 커버로 사랑받는 제품 :)









[미샤]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BB크림






'




>>미샤 비비크림 입소문(리뷰)<<









3. 


자외선은 완벽하게, 하지만 피부에는 가볍게!

땀,물,피지등에 번짐없는 지속력과

피지 컨트롤 기능으로 보송한 마무리까지*ㅇ*

끈적거리는 선 케어 제품은 이제 그만!

완벽하게 보송하게 사랑스러운 선밀크를 만나보자구^~^









[미샤]

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소프트 피니쉬 선밀크












>>미샤 선밀크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



내가 추천해준 미샤 추천 제품들!

잘보았으면 좋겠음! ㅋㅋ

물론 입소문 꼼꼼하게 확인하고 검증된 제품들로만

쏙쏙 겟하는거 잊지 말기!


그럼 난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