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더페이스샵 5월 세일정보와 추천제품!


[더페이스샵/더페이스샵 세일]



벌써 5월도 떠나가고...

2014년의 반이 훌쩍 사라져가고...ㅠㅠ

다들 즐거운 5월 보내고 있는지 모르겠어.ㅎㅎ



몇일 안남은 5월! 마무리도 잘하고 다가올 6월도 보람차게 맞이하기 위해

찾아왔나봉가?


세일이슈가 막판에 빰! 터졌다구!









바로 더페이스샵 세일이 시작되었다는 사실! ㅋㅋ 

월말에 찾아오는 세일은 왠지 신나..ㅋㅋㅋ

뭐랄까 한달이 딱끝남과 동시에 딱 찾아오니까 뭔가 

깔끔하게 딱딱딱(!) 떨어지는 기분?ㅎㅎ

















더페이스샵 전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더페이스샵 세일!

더 자세히 알아보자구, 궈궈!












[더페이스샵/더페이스샵 세일]

더페이스샵 전구매 고개 대상, 최대 50%

Power Summer Sale!

더페이스샵 세일 기간 : 2014.05.29 ~ 6.4




단 일주일동안만 진행하니까 미루면 안됨!

ㅋㅋ 미루다보면 결국 못가는 그런 불상사가..ㅠㅠ




그럼 이번 세일에서 눈여겨봐야하는 더페이스샵 제품들은 어떤게 있을지,

위메이크뷰티 더페이스샵 브랜드 홈에서 살펴보도록 하자구~


















한주동안 가장 인기가 많았던 더페이스샵 인기제품들이니까 꼭꼭 눈여겨보기!

은근히 색조보다는 페이스/바디 케어가 더 인기 많은 더페이스샵..


인기 제품 더 보고 오라규




>>더페이스샵 인기제품 보러가기<<












더페이스샵 인기제품, 잘 확인하고 왔어?ㅎㅎ

그럼 이제 정말 이번 세일 추천제품 코너로 들어갈텐데, 

놓치지 말고 시선집중!














1. 더페이스샵 씨눈 에센스





첫사랑 때 피부를 기억해?

ㅋㅋㅋㅋㅋㅋㅋ

언제적이야..ㅠㅠㅠㅠ 

씨앗 속의 씨아이 만드는 첫사랑 맑은 피부, 수지 에센스!

토종 씨앗의 씨눈에게서 찾은 맑은 피부 에너지:D



탄력감, 피부결, 피부톤, 수분감, 윤기까지 골고루 잡아주는

피부속 맑은 씨눈 에센스의 맑인 피부 5 에너지 충전!











>>더페이스샵 씨눈 에센스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2. 더페이스샵 러블리 믹스 아쿠아 틴트





착착하고 아파보이는 피부는 노안의 대표조건이라는거.. 알고 있는사람? ㅋㅋㅋ

입술에 장미빛 생기를 불어 넣어

상큼발랄 동안 입술 만들기!

물들이듯 자연스러운 생기로 어려지는 동안틴트라는고


인위적인 생기가 아니라 촉촉한 워터타입으로 빠르게 스며들어 

자연스러운 장미빛 생기 입술을 연출:D



그 뿐? 보습 성분 강화로 워터 타입 틴트의 건조함을 보완했다구! ㅋㅋ














>>더페이스샵 틴트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3. 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에코 파워 롱래스팅 선 SPF 45 PA +++









여름이니까 자외선 차단은 필수라구! ㅠㅠ

혹시 안이하게 여기고 있는거.. 아니지?


오~래오래 지속되는 놀라운 자외선 차단효과!

메이크업베이스 기능으로 피부톤 보정까지 한번에!


강렬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장시간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크림!

내추럴 베이지 컬러로 피부톤 보정효과까지 한번에 누리는 선크림이라능.!

끈적임 없는것도 넘넘 좋아 ㅠ.ㅠ♥












>>더페이스샵 선크림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





내가 추천해준 더페이스샵 추천 제품! 잘 보셨능가..ㅋㅋ

물론 더페이스샵에 더 좋은 제품들이 많으니,

입소문 꼼꼼하게 확인하고 이번 세일에서도 득템하기!



그럼 난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