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토니모리/토니모리 5월 세일 정보와 추천제품!


[토니모리/토니모리 5월 세일]


아휴 요 근래 세일 이슈가 계속 터지네?

행복하게 시리..ㅋㅋㅋㅋㅋㅋ


이번 세일의 주인공을 알아보겠숴!






오랫만에 찾아온 토니모리 5월 세일!

오랫만이라서 더더욱 반가운 토니모리 세일이라궁 ^_~











토니모리 멤버스데이, 토니모리 5월 세일의 시작을 알리는

상단 배너가 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토니모리 5월 세일 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음! 







[토니모리/토니모리 5월세일]

토니모리 멤버스 데이, 베스트셀러 30 품목 할인!

토니모리 5월 세일 기간 : 5/16(금) ~ 5/17(토)



ㅠㅠ 정말 이틀밖에 안하니까ㅠㅠ

놓치지 않도록 빨리 주의해야겠음..ㅠㅠ


토니모리 세일은 다른 세일들 보다 짧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 토니모리 5월 세일은 더더욱 짧은 듯ㅠㅠㅠ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토니모리 5월 세일 추천 제품을!

시작할려고하는데.. 놓치면 안되겠쥐?

















1.



미백은 언제나 여자들의 꿈 아닌가..?

백설공주처럼 하얗고 뽀얀 피부를 유지하고 싶은게 바로 여자들의 맘!


특히 여름엔 더더욱 피부톤 관리에 신경을 써야한다구ㅜㅜㅠ

여름이 되었으니 자외선 차단도 중요하지만ㅠㅠ

미백관리도 중요하다는 점!


발효 화이트닝 기술로 한층 더 새로워진 캡슐 에센스!

2번 발효한 발효 연꽃수와 3색 화이트닝 앰플 캡슐이라니*_*






[토니모리]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2. 




토니모리 하면 요 틴트 빼놓을 수 없쥥 ㅋㅋ

너무 액상이거나, 너무 글로시 하지도 않는 젤 형태라

입술에 빠르게 스며들어 정말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내 원래 입술 컬러 인 듯한 컬러감을 뽐내는 틴트!

이미 착한 가격과 발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틴트징~


여름엔 요거하나만 바르고 다녀도 OK!

입소문 확인해보라궁~





[토니모리]

딜라이트 토니틴트









>>토니모리 틴트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3.


토니모리 5월 세일의 마지막 추천제품?!


머 당연히 이제품 빼놓고 갈 수 없지?

이번 봄에 출시되어서 많은 여자들의 사랑을 받은 제품!

신경쓰이고, 예민한 피부 메이크업에 대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지!

자그마치 3가지 베이스메이크업이 한 통에 들었는데

놀라운건 진짜야.....

비비의 기능이 더 느껴진다거나, CC 느낌이 강하다거나,

파운데이션 느낌이 강하다거나 이런거 없이 진짜 

세개가 잘 섞인 기분..? 


얘도 입소문 꼭 확인해보길!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



토니모리 5월 세일 정보와 추천제품 잘 보앗냐긔 ㅋㅋ 

이번 토니모리 5월 세일도 입소문 잘 확인하고 득템해야겠숴~



갖고 싶은게 넘 많다 ㅋㅋㅋㅋ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