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5월 세일 소식과 제품 추천


[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 5월 세일]



드디어 돌아왔다고!!!!!!

가장 기다리는 세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세일이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규.






따란~ 바로 이니스프리 5월 세일이 시작됬다는거~!

그럼 이니스프리 5월 세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으~_~











이니스프리 메인에 뙇! 

윤아가 이니스프리 5월 세일을 뙇!

최고 50%라는 빅세일이 뙇! ㅋㅋㅋㅋ










[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 5월 세일]

최대 50% 할인 5월의 BIG SALE

이니스프리 5월 세일 기간 : 5월 15일 ~ 5월 17일






이번 이니스프리 세일은 단 3일이니까

놓치면 안되겠지? :-P







그럼 이제 이번 이니스프리 세일에서 눈여겨 봐야할 추천제품!

내가 소개하는 이니스프리 5월 세일 추천제품을 함께 보도록 하겠숴.











1. 


자외선 차단은 필수 아닌가?

이제 자외선 차단제를 왜 써야하는지 말하기도 입아프다능..


이니스프리 선크림은 특히나 평이 좋기로 소문이 나있지!

선플라워 성분이 함유된 노 세범 선블록ㅋㅋ

선블록이지만 유분기가 패앵 도는게 아니라

오히려 보송보송한 오일 컨트롤 선블록이라는거~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은 제품!






[이니스프리]

에코 세이프티 노 세범 선블록









>>이니스프리 선크림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1.


썸머쿠션이 출시된건 다들 알겠지?

하지만 썸머쿠션 이전에 완벽한 밀착 커버로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을 받았다구.


매끈하고 모공없이 촘촘하게 밀착되는 피부결을 위한 파운데이션!

고체라서 밀착력이 더 강화되었던 제품!

미네랄 성분 함유라서 더욱 매끈거리는 피부를 완성시켜준다구~





[이니스프리]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이니스프리 파운데이션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3.


립메이크업은 언제나 유용하다구ㅋㅅㅋ

베이스메이크업이랑 눈썹만 그리고 립제품 하나 들고 뛰어가

이동하는 동안에 슥슥 바르면ㅋㅋㅋ

뭔가 풀메이크업같기도하고...

초췌함을 가장 빠르게 벗어나는 방법! 


특히 이니스프리 립무스는 컬러가 엄청 선명하고 톡톡 발랄해서

항상 언제 어디서든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굿 ㅇㅅㅇ)b


바를때는 무스처럼 발리고 금방 매트해져서 

보송한 입술을 유지해주는 제품이지요ㅋㅋ


내가 그래서 널 이니스프리 5월 세일 마지막 추천제품으로 선택했돠!! ㅋㅋ




[이니스프리]

크리미 틴트 립무스







>>이니스프리 틴트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


내가 추천한 이니스프리 5월 세일 추천제품!

물론 더 좋은 추천제품들이 있지만 우리가 잊지 말아야할 것은?

입소문 잘 확인하고 이번 이니스프리 5월 세일에서도 득템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