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 6월 세일 추천제품과 정보:)


[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 6월 세일]



드디어 왔다!!

으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ㅠㅠㅠㅠㅠㅠ


가뜩이나 기분 좋은 금요일, 오전부터 더 즐겁게 해주는 세일 소식!

이번 세일은 이미 벌써부터 핫하게

검색어에 떠올랐다구 ㅋㅋㅋㅋㅋ






바로 기다리고기다리던 바로바로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6월 세일이 시작되었다는거^_~










이렇게 떠주시니 얼마나 사랑해..

이니스프리 사랑합니다♥

자 그럼 이번 이니스프리 6월 세일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음!









[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 6월 세일]

멤버십 데이

이니스프리 6월 세일 기간 : 6/20 ~ 6/21








2일동안만 진행되니 빠르게 인텐시브하게! ㅋㅋㅋ

움직여야한다구..ㅠㅠㅠ

나처럼 게으르면 다들 놓쳐버리고 말껄?


나도 이번 이니스프리 6월 세일은 놓치지 않겠.숴.




자 그럼 이번 세일에서 우리가 눈여겨 봐야하는 인기제품들은

어떤게 있는지 위메뷰 이니스프리 브랜드홈에서 함께 보도록 할께^_~












한주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

근데 말입니다.. 정말 브랜드 홈부터 이니스프리 같지 않아? 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눈이 청량해지는 초록과 노랑의 향연! ㅋㅋ




이니스프리 인기제품들 더 보고 오시라구용^_~






>>이니스프리 인기제품 보러가기<<









이니스프리 인기제품들 잘 보고 왔어?

그럼 이제 본격적이로 이번 세일맞이, 이니스프리 추천제품 코너로 들어갈껀데

놓치지 말고 따라와주세용...♥









1. 


여름이니까 베이스메이크업에 신경많이 쓰이더라구..ㅠㅠ

왜냐면 나의 나쁜 피지가 나의 화장을 다 먹어치워버리고 있으니까! ㅋㅋ

그래서 자연스럽게 롱래스팅과 완벽한 커버를 찾게 되지..ㅠㅠ

오히려 여름에 윤광과 물광은 녹아내리기 쉽단 말이야ㅠㅠ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하고 수분 코팅해주는 고보습 파운데이션이지만,

롱래스팅과 커버도 놓치지 않은 제품이야!

워터 파워 기능으로 16시간 촉촉하게는 물론

홍조와 트러블자국까지 완벽하게 커버 ㅇㅅ<






[이니스프리]

미네랄 모이스처 파운데이션









>>이니스프리 파운데이션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2. 


여름 메이크업은.. 두개만 있으면 완성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야 ㅋㅋㅋㅋ

바로 롱래스팅 피부표현과 비비드한 립!

요 두가지면 여름 메이크업 완성!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니스프리 추천제품 두번째는 립으로 선택했지^_~

요즘 인기많은 젤리틴트를 할까 하다가

난 또 그런.. 발색이 여린 제품은 별로라ㅠㅠ

고발색임에도 불구하고 탱글탱글한 입술까지 만들어주는 제품을 소개할려고 해!



나처럼 틴트만으로는 뭔가 약하고 립스틱은 무겁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딱인 제품!






[이니스프리]

비비드 틴트 루즈





>>이니스프리 틴트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3.


자 여름 메이크업이 파운데이션과 틴트로 끝이라면,

완벽한 썸머룩은 연출하기 위해서는?


비비드한 네일컬러가 필수! :)

바캉스부터 데일리까지, 선명하고 채도높은 네일은 언제봐도 

아 여름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 해.ㅋㅋ 



특히 이번 이니스프리 네일은 젤리틴트와 컬러가 매칭되어

더욱 예쁘게 나왔다는 스아실!


납작한 브러쉬가 좀 더 선명하고 정확하게 바릴 수 있게 해주고

발색은 더욱 쨍쨍하게, 광택은 더더욱 반짝이는 네일!





[이니스프리]

에코 네일 컬러





>>이니스프리 네일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



이니스프리 6월 세일 추천제품들!

어땠엉 괜찮았나여? ㅋㅋㅋㅋ

이번 이니스프리 6월 세일에서도 입소문 꼼꼼하게 확인해서

좋은 제품들로만 알차게 득템(!) 하는거 알G? ㅋㅋㅋㅋㅋ



그럼 난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