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미샤 7월 세일! 두구두구두구 추천제품 개봉박두♥


미샤 7월 세일/ 미샤 추천제품











[미샤 7월 세일]

미샤 7월 세일 START! 어머~ 이건 꼭 사야돼♥









오늘은 정말 브랜드 로드샵 세일이 터져버리는 날인가봉가~ㅎㅎ

안그래도 이 삭막하고! 더위에 찌들어있었는데!


세일소식이 나란 뇨자의 기력을 회복시켜주는 듯 하당ㅋㅋㅋㅋ


아리따움, 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

그리고 미샤의 세일소식까지 터져버린 지금!




우왕~ 미샤 7월 세일은 뭔가 지금까지의 세일과 다르다 ㅎㅎ

2014 MISSHA SUMMER BIG SALE!

예뻐지는 세일이라는데..나란뇨자도....음......아 여기까지...ㅋㅋㅠㅠㅠㅠ







[미샤 7월 세일 정보]


위의 이미지에도 간략히 나와있지만,


미샤 7월 세일기간: 2014년 7월 10일(목) ~ 7월 31일(목)

22일간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세일♥







가꾸는뇨자도 평소 미샤에 눈독들이던 제품이 있었는데 마침 잘됐는..!

미샤 7월 세일에서 꼭 사야되는 제품,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구가자!





화장품 순위사이트 위메이크뷰티의 미샤 브랜드 홈페이지!

가장 최근의 인기제품들을 보여주고 있긔 ㅎㅎㅎ


오늘 추천하려는 제품 중 하나도 저 위에 보인다!

나머지 인기제품이 궁금한 뇨자들은 조금더 확인해보도록 하구

가꾸는뇨자의 본격 미샤 7월 세일 추천제품 고고씽~~



▶ 미샤 인기제품 더 보러가기 ◀











[미샤 7월 세일 추천제품 하나]




미샤 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워터프루프 선밀크



올여름, 자외선으로부터 우리들의 피부를 지켜줄 미샤의 선로션!


부드러운 우유같은 제형으로 잘발리구

산뜻하구..ㅎㅎ 가꾸는뇨자도 사용중인 필수아이템!




다른 뇨자의 반응 또한 이렇다능.ㅎㅎㅎㅎ

자 고민고민하고 있는 뇨자들이여~ 다른 리뷰들도 확인해보고 오자!



▶ 제품 리뷰(입소문) 더 보러가기 ◀











[미샤 7월 세일 추천제품 둘]




미샤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너무나 유명하고 유명해서...풀네임은 생략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꾸는 뇨자도 애용중인 이 아이!

SK-II의 피테라에센스 저렴이로 이름 슝슝날리던 ㅎㅎ





아.. 이 뇨자도 나와 같은 효과를 누리고 있었음! ㅋㅋㅋ

확실히 사용하기 전과 후에 차이가 있음!


다른 리뷰들도 쭉쭉 훓어보고 오자~



▶ 제품 리뷰(입소문) 더 보러가기 ◀









[미샤 7월 세일 추천제품 셋]




미샤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


가성비 킹이라고 불리우는 미샤의 인기 비비!

지금은 사용하지 않지만, 한때 이것만 10통을 쓴....ㅋㅋㅋ


그만큼 커버력도 좋고 들뜸현상도 적고!

딱히 다크닝현상도 없었던 걸로 암 ㅎㅎ





보라규! 이 뇨자도 미샤제품에서 갑이라고 하자눙!ㅎㅎㅎ

안되겠음. 가꾸는 뇨자도 오늘 이거 바로 주문 고고씽





▶ 제품 리뷰(입소문) 더 보러가기 ◀








미샤 7월 세일을 맞이해서 추천해본 알짜 3 제품!

추천한 제품 외에도 좋은 것들이 많은 미샤!


비교적 장기간 진행되지만 인기제품들은 금방금방

조기품절사태가 발생할수 있으므로...서둘르라능..!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