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 7월세일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 7월세일]




7월!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은 언제나 싱숭생숭하다구..

뭔가 1년의 절반이다! 싶은 느낌도 있고 놀러가고 싶다! 라는 느낌도 있고

쉬고싶다! 라는 느낌도 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



흠흠. 여튼.

7월 첫 세일 이슈의 주인공은?












바로 에뛰드!!!!!!

에뛰드하우스 7월세일이 시작되었다는고~


항상 재기발랄한 제품들로 

톡톡발랄한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에뛰드하우스!










설리가 에뛰드하우스 7월세일의 문을 활짝 열어주고 있음!

그럼 본격적으로 에뛰드하우스 7월세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ㅇ^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 7월세일]

Sweet Sale, 최대 50% !

로얄 추가 10%

에뛰드하우스 7월세일 기간 : 7월 3일 (목) ~ 7월 5일 (토)





단 3일 동안 진행되는 에뛰드하우스 7월세일 놓치면 안되겠지?




그럼 이번 에뛰드하우스 7월세일을 맞아 내가 소개하는 

에뛰드 추천제품들을 보도록 하겠숴요. 

ㅋㅋㅋ











1.





얼굴에 마법이 펼쳐지다!

블로거 포니양이 선보인 마법같은 메이크업들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확확 받고 있는 제품이지?


다채로운 컬러와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된 50가지 컬러 펜슬로

손쉽게 메일메일 간편한 메이크업하기!

또 펜슬타입이기 때문에 더욱 섬세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는 점 :)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펜슬











>>에뛰드 플레이 펜슬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2.


여름, 내 얼굴위로 흘러내리는 땀과 피지에도 무너짐 걱정없이

오랫동안 맑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

애니쿠션이, 더 강력해진 프루프 쿠션으로 돌아왔다지?


피부에 닿는 순간 들뜸없이 얇고 매끈하게 밀착되는 섬머 락 시스템이 적용되었데 :)

풍부한 수분감 넘치는 텍스처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여

윤기있는 피부를 연출해주지만,

과도한 유분을 컨트롤해주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되어

오래동안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게 해주는 제품!








[에뛰드하우스]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













>>에뛰드 애니쿠션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3. 



버블~버블~ 버블!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염색 ... ♥


촘촘하게 생기는 거품들이 구석구석 빈틈없이 염색시켜주고,

암모니아 무첨가로 머리 아픈 염색약 냄새도 많이 잡은 제품이지?




일단, 아무의 도움없이 셀프 염색이 가능하다는게 짱짱 장점!

그 뿐만 아니라 모발을 보호해주는 플라워 성분이

염색 후의 모발 손상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는 스아실!








[에뛰드하우스]

핫 스타일 버블 헤어 컬러링










>>에뛰드 염색약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




자, 이로써 나의 에뛰드하우스 7월세일을 맞이한ㅠㅠ

에뛰드 추천제품이 끝이 났어! ㅠ.ㅠ!



이번 세일에도 입소문 꼼꼼하게 확인하고 

다같이 득템하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