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토니모리] 토니모리 7월 세일 정보 및 추천 제품:)


[토니모리/토니모리 7월 세일]



으아 오늘따라 왜이렇게 세일이슈가 막 터지는거야ㅋㅋㅋㅋ

휴가철 맞이 열심히 준비하라는 뭐.. 그런건가?ㅋㅋㅋㅋ


여튼 오늘 두번째로 찾아온 세일 소식은!





바로 토니모리 7월 세일이 시작되었다는거!

또다시 찾아온 세일소식!







딱봐도 뭔가 여름!!!!!!!!여름이얔!!!!!!!!!!!!!!!!!!!

이 느껴지는 이번 토니모리 7월세일 배너ㅋㅋㅋㅋ



토니모리 7월 세일에 대해 좀 더 알아보도록 하겠음!









[토니모리/토니모리7월 세일]

전품목 Up to 50% !

토니모리 7월 세일 기간 : 7/10(목) ~ 7/13(일)

4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토니모리 7월세일!



개인적으로...일요일이 껴있어서 참 다행이야ㅋㅋㅋㅋㅋ

너그러우신 토니모리.. ♥



자 그럼 본격적인 추천제품 살펴보기 전에

이번 토니모리 7월 세일에서 우리가 눈여겨봐야하는 인기제품들!

어떤게 있는지부터 확인하자궁.ㅋㅋ









한주간 여러분의 입소문과 사랑을 듬뿍 받은 제품들이 

위메뷰 토니모리 브랜드 홈을 장식하고 있어요!


더 많은 토니모리 인기 제품확인하고 오세요!



>>토니모리 인기제품 보러가기<<








토니모리 인기제품들 확인하고 오셨나요?

그럼 본격적으로 이번 토니모리 7월 세일 맞잎추천제품으로 들어갈께요!




놓치지 말고 따라오세요^_~












1. 



립스틱+글로스+틴트가 하나로~!! 글로스의 부드러움으로 시작해 선명하게 마무리되는 신개념 립 컬러!

바를땐 부드럽게, 바르고나선 매트하게!

립 마스터로 올.킬.!

오래가는 선명한 발색과 촉촉한 입술의 완성을 맡겨만 달라! ㅋㅋㅋ

사랑을 부르는 생생한 컬러로,

도도하고 시크하게, 때론 사랑스럽게 매력적인 입술을 표현합니당 :D




[토니모리]

키스 러버 립마스터







>>토니모리 틴트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2.



여자라서 슬픈점은? ㅠ.ㅠ?

바로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관리해야한다는거!

특히 여름엔 더더욱 민감해지는 바디케어 ㅠ.ㅠ.


샌들이나 오픈토를 신었을때 보이는 거칠거칠한 각질은..

내 이미지를 망가뜨린다구! 


딱딱하게 굳어버린 각질과 거친발,

이제 다시 반짝반짝 거리고 매끄럽게 만들어보장 ;-)








[토니모리]

샤이니  풋 필링 리퀴드








>>토니모리 풋필링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3.





처음 이제품이 나왔을때, 떠들썩떠들썩.ㅋㅋㅋ

사실 이 제품의 가장 놀라운 점은 바로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쳐라는거!

하지만 완벽한 커버력까지..


CC와 파데를 함께쓰거나,

비비와 파데를 함께쓰거나

또는 너무나 무거운 파데가 ㅠㅠ 힘드셨던 분들은 집중하시길!

윤기와 커버를 하나로 끝내는 올인원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에요!

무겁지 않고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두껍지 않은 메이크업을 선사하고, 내 피부와 같은 완벽한 밀착력을 보이는 제품이라는고!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비씨데이션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



내가 추천해준 이번 토니모리 7월 세일 추천제품!

매장가서 테스트도 잊지말고

입소문도 잊지말고! 

나한테 맞는 토니모리 제품으로만 GET해서 이번 토니모리 7월 세일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