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추천!

컨실러 추천/더페이스샵 컨실러 ^_~


[컨실러 추천/더페이스샵 컨실러]


벌써 한 주도 슝슝 지나가고..

5월도 막바지ㅠㅠ 


하지만 요즘 난리난 피부를 보고 있으면 속이 상합니다..

피부 톤 정리도 안되고 울긋불긋하고ㅠㅠ 

요철에, 휴...


확실한 피부 커버가 필요한 이시점에,

컨실러를 찾아보기로 했다! ㅋㅋ 

컨실러 없이 매끈한 피부는 완성될 수 없어....

라고 생각하는 사람중 하나. ㅋㅋㅋ













그럼 일단, 

사람들이 남겨주는 입소문과 별점만으로 랭킹이 만들어지는

위메뷰 랭킹에서 어떤 컨실러가 좋은지 확인을 해봐야겠음.ㅋㅋ











흠. 1위부터 주욱 훑어보다가 내가 쓰는 제품 발견!

그래서 이 제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ㅋㅋㅋㅋ



일단 1~10위까지의 더 많은 컨실러 랭킹부터 확인 ㄱㄱ!




>>컨실러 랭킹 보러가기<<























로고를 보면 내가 무슨 컨실러 추천을 할지 알것이라고 믿습니다..ㅋㅋㅋㅋ

더페이스샵 컨실러는 워낙 유명해서 

이미 많은 분들이 한번 쯤은 사용해보시지 않았을까, 하지만

아직까진 나도 이만한 컨실러를 발견하지 못했으므로ㅠㅠ 


더페이스샵 컨실러 추천 들어갑니다.





















더페이스샵 - 페이스 앤 잇 래디언스 컨실러 듀얼 베일








4.3g/3.8g - 10,900원



가격 참 착하지...?*_*?




더페이스샵 컨실러는 감쪽없이 결점을 커버해 잡티없이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듀얼 컨실러로

듀얼이다 보니 다양한 제형으로 사용가능 하다는 장점이 있어여.




촉촉한 리퀴드 타입의 컨실러로 피부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스틱 타입의 컨실러로 눈에 보이게 두드러지는 결점을 커버할 수 있는 더페이스샵 컨실러.
















호수니까 참고하시길!


더페이스샵 컨실러의 커버력은 일단 중. 지속력도 중. 

모든 면에서 무난무난한 컨실러인데 왜 추천하냐구여?

왜냐면!!!



더페이스샵 컨실러는 가지고 다니면서 수정메이크업하기 조음.

정말임.

파우치에 쏙 들어가고 손에도 쏙 잡혀서 중간중간 수정 화장할때,

녹아내린 부분이나 그런데 슥슥 발라주면 되니까!

또 아이라인 번졌을 때도 눈 밑에 스틱으로 슥 그어서

금방 수정 가능!



리퀴드 제형도 팁이 있어, 손에 묻지도 않고 내가 필요한 양만 덜어쓰면 되서 좋음.

그리고 스틱형은 립 그라데이션할때 엄청 완소!

짱편해 진짜ㅠㅠㅠ 



밝고 화사하다기 보단 정말 베이지..? 같은 컬러라

왠만하면 한 호수 높게 구매하는 걸 추천합니다.






그럼 더페이스샵 컨실러를 사용하신 분들의 입소문은 과연

어떻게 남겨졌는지 확인해보자, 고고씽!














마장마장. 

의외로 양도 충분한 데다가 듀얼 제품이라 원하는 제형을 골라 쓸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



다른 분들이 남긴 입소문(리뷰)도 확인 하시길~



>>더페이스샵 컨실러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빈틈없이 매끈한 피부표현을 원한다면?

컨실러가 숨은 보석이라구! ㅋㅋ 





그럼 난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