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추천!

[향수추천] 성년의 날 향수~*_*


[향수추천/성년의 날 향수추천]



성년의 날이라니...하..

도대체 언제.. 지나갔지 나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난 뭐했지 성년의 날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내 성년의 날은 어떻게 보냈는지 사실 기억나지도 않지만ㅠㅠ

새롭게 여자로 태어날 소녀들을 위해!

향수추천을 하겠숴요.



우선 향수추천에 들어가기 전! 

향수추천을 위한 랭킹부터 확인해보겠음~ ㅎㅎ 






따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향수들이 요렇게 랭킹에 있네? ㅋㅋㅋ

내가 향수추천을 해주는 것도 좋지만

랭킹확인해보고 오면 어떤 제품이 인기 많은지 한번에 확인 할 수 있을 듯!




>>향수 랭킹 보러가기<<










향수 랭킹 잘 보고 왔나용?

그럼 본격적으로 향수추천에 들어가겠음!









소녀에서 여자로 거듭나는 향기..를 떠올리면 많은 분들이 이 향수부터

떠올릴 거라 생각함!

소녀의 순수함속에서 피어나오는 여자의 관능!

때로는 순수하고 발랄하게, 하지만 숨길수 없는 여자 냄새..랄까..ㅠㅠ






마크제이콥스 - 오, 롤라!





향수는..정말.. 향도 좋지만 케이스도ㅠㅠㅠㅠ 

케이스의 영향도 엄청난 듯 ㅠㅠㅠㅠ 

내가 왜 향수추천으로 마크제이콥스 오롤라를 선택했는지 자세히 보자구~ ㅋㅋ 







[향수추천/성년의 날 향수]



장난스러움과 자유분방함을 가미해 관능적인 젊의 매력을 개성있게 표현해낸 마크제이콥스 오롤라!

바틀조차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구 ~ ㅎㅎ


장난기 가득한 역동적인 즐거움이 배어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까지 더해져

밝고 쾌활한 느낌 이면에는 매혹적인 우아한 분위기가 풍겨져 나오는 향!


스파클링 플로럴 프루티 향으로 

밝고 상큼한 향취로 시작해 관능적이면서도 우아한 향취로 여운을 남기는 마크제이콥스 오롤라 :)


특히 마크제이콥스 오롤라의 주 향기가 모란이기 때문에,

편안하고 가벼운 느낌의 상쾌함을 부여하면서도 여왕의 꽃(!) 모란의 관능적인 느낌을 동시에 선사해


신비로운 여성의 매력을 한껏 살려준다구~









그럼 여기서! 다른 분들은 어떤지 입소문을 살펴보겠엉~







역시 내가 향수추천으로 뽑은 이유는

말안해도 알겠징? ㅋㅋ 





마크제이콥스 오롤라 입소문(리뷰) 확인 하고 와~ ㅋㅋ




>>마크제이콥스 오롤라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향수추천, 마크제이콥스 오 롤라!

잘 보았는가..ㅋㅋㅋ


입소문과 랭킹 잘 확인하고 이번 성년의 날에도

좋은향수(ㅠㅠ) 선물해주길 바래! ㅋㅋ 




그럼 난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