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추천!

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 썸머쿠션 추천!


[이니스프리/이니스프리 썸머쿠션]



왓다네 왔다네 내가 왔다네~

제품 추천하러 왔다네!!! ㅋㅋㅋㅋㅋㅋㅋ


바로바로 이니스프리의 신상인 썸머쿠션이라능! ㅋㅋ








이니스프리 화장품 넘조음.ㅋㅋ

기초부터 색조까지 뭐하나 빼먹을 곳이 없다능! 


왠만하면 가격대비 완전 만족스러운 제품들 :)

그래서 더더욱 이니스프리 썸머쿠션이 기대됩니다ㅋㅋㅋㅋㅋ











이니스프리 썸머 쿠션

15g - 16,000



이니스프리 썸머쿠션은 땀과 피지에도 무너짐 없이 오랜 시간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롱웨어 쿠션이래요ㅋㅋ

덥고 습한 날씨에도 절대 무너지지 않는 썸머 프루프 효과!


여름에 사실 수정 메이크업하기 짜증나지않음..?

나만그런가?ㅋㅋㅋㅋ


뭔가 땀 피지 막 이런게 내 퍼프에 달라붙을것 같고 

수정 메이크업을 해도 뭔가 꼬질꼬질ㅋㅋㅋㅋ


하지만 이니스프리 썸머쿠션은 그런 걱정은 없을 듯!

자신있으니 썸머쿠션이란 이름을 달지 않았을까...?









여튼 이니스프리 썸머쿠션은 두가지 타입이라는고







지복합성은 롱웨어 건성은 워터글로우를 사용하기를 권장! 







이쯤에서..윤아의 이니스프리 썸머쿠션 CF를 보고 가야겠지...? *-_-*














아 이뽀 ^*^

윤아가 사용해서 왠지 더 좋을 것 같은

느낌 아닌 느낌...?^^..













그럼 우리의 베이스를 지켜줄 베이스메이크업 랭킹을 한번 보겠음!





파운데이션 인기제품 1위부터 3위 중 2개가 쿠션 파데라는거! 

쿠션파데의 인기를 입증해주는군 ㅋㅋ


파운데이션 랭킹 더보고 오세용




>>파운데이션 랭킹 보기<<









그럼 난!

퇴근하자마자 이니스프리 썸머쿠션 테스트를 할 수 있게..

이만 사라짐니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