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향수 추천] 불가리 향수로 향기로운 사람이 되어보자♥


불가리 향수 추천













[향수 추천]

불가리 향수로 향기로운 사람이 되어보자♥









향?






무엇이라고 생각하느뇨~?

그냥 말 그대로 후각을 통해서

전달되는 뭐 그런 식상한 거 말규~



가꾸는뇨자가 생각하기에 향이란

그 사람을 떠올리게 만드는 고유한 무엇이랄까?


시각이 가장 직관적이긴 하겠지만,

그래도 가장 인상깊고 오래 남는건

향이라구 생각한당. 물론 갠적으루.



인위적인 향을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어쨋든 '자극'이 있어야 기억에 남는법이니.



그래서 향수 라는 아이를 고를때도

나름 신경써서 고르는 편인 가꾸는뇨자!



추천한당! 불가리 향수~♥



이미 가꾸는뇨자가 따로 설명을

하지 않아도 될만큼 유명한 불가리 향수.


먼저, 불가리에는 어떠한 인기제품들이 있는지

화장품 순위사이트 위메이크뷰티에서 보고가자





오오~ 오늘 추천하려는

불가리 향수들이 보인다능~~ㅎㅎㅎㅎㅎ


누군지는 뒤에서 밝히는걸로~ㅎ


나머지 불가리 인기제품들이

궁금한 뇨자들은 가서 확인!



>> 불가리 인기제품 보러가기 <<











[불가리 향수 추천 하나]




불가리 향수- 옴니아 아메시스트



남녀 구분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향수!


여성스러운 은은한 향이 오래가며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불가리 향수다.ㅎㅎ


그럼 리뷰를 통해서 좀더 가까이가볼까나~?!




성인식날 선물받은 이래로 5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함께 해왔다는 뇨자.


역시나 위에서 얘기한것처럼

자극적이지 않은 은은한 향으로

사랑받고 있는 불가리 향수였긔♥


그럼 나머지 리뷰들도 살펴보구 오자!



>> 제품 리뷰(입소문) 더 보러가기 <<












[불가리 향수 추천 둘]




불가리 향수-뿌띠 에 마망



아기향의 끝판왕이라 할만한 불가리 향수로

많은 뇨자들의 사랑을 받구있긔~ㅎㅎ


가꾸는뇨자도 선물받아 본적이 있는데,

정말 타 브랜드와 차별성이 느껴진..?

(너무 오래전이라 희미하지만^^;)


향이 너무 진하지 않아서

더욱 좋았던 듯~ㅎㅎ

리뷰 하나 보구갈까나~




담백하게 불가리 향수 쁘띠마망에 대해

리뷰를 남긴 뇨자의 가장 중요한 핵심!


'이 향 싫어하는 사람 못봄.'


이거 하나면 충분하지 않을까.

나머지 리뷰들도 살펴보러 고고씽!



>> 제품 리뷰(입소문) 더 보러가기 <<










[불가리 향수 추천 셋]




불가리 향수-블루 뿌르 옴므



마지막으로 추천하는건 불가리 남자향수.


모든 남자들의 로망이라는?ㅎㅎ

사실 불가리하면 딱 생각나는 아이기도 하구.




오~~역시나 같은 의견!!+ㅁ+


불가리하면 이 향수라고 딱 말하구싶단당.ㅎ


국민향수로까지 얘기되는 이 아이.

한번쯤은 내 남자에게 사용해보라구 해야겠긔!

(나는 그냥 웃지요..그저 웃지요...ㅠ)



>> 제품 리뷰(입소문) 더 보러가기 <<











오늘은 불가리 향수 3개를 추천해보았당.


어찌보면 가볍게 넘어갈 수도 있지만,

가꾸는뇨자라면..!! 향까지 가꾸어야지!

(항상 가꾸는뇨자가 강조하는..ㅎㅎ)


그럼 가꾸는뇨자의 불가리 향수 추천은

여.기.까.지.~ 뿅뿅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