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이니스프리 8월 세일이래요~♥

이니스프리 8월 세일












[이니스프리 8월 세일]

이니스프리 8월 세일이래요~♥









오늘은 우리 대한민국에 있어

정말 너무나 뜻깊은 광복절..!!!


이런 뜻깊은 날 국기 게양과 함께

나름 우리나라의 역사를 되짚어보고 있던

가꾸는뇨자..!!!

(나름 역사에 관심많은 뇨자다)






이니스프리에서 띠로리~하구

정말 반가운 소식이 날아왔다능..!!







[이니스프리 8월 세일 정보]





이니스프리 8월 세일기간:2013년 8월 15일~16일

이니스프리 전 회원 최대 30%할인


이번 이니스프리 8월 세일은 오늘부터

내일까지 딱 이틀간 진행되니

가꾸는뇨쟈들이여~조금은 서둘러야겠당!











이니스프리 8월 세일이라는데,

가꾸는뇨자의 추천제품 안보고갈꺼임??

(날 울리지마~슬픈 영화속에~ 주인공은 싫어~ㅠ)


조금 드립 좀 쳐봤음...

자! 이니스프리의 인기제품 보고갈까나??




화장품 순위사이트 위메이크뷰티의

이니스프리 브랜드 홈페이지다.


이니스프리의 인기제품들이

보기쉽게 나와있다눈!ㅎㅎㅎ


보이는 제품들 외에 인기제품들이

궁금한 뇨자들은 가서 확인해볼 것!



>> 이니스프리 인기제품 보러가기 <<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인

이니스프리 8월 세일 추천제품 소개 고고씽!





[이니스프리 8월 세일 추천제품 하나]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씨드 세럼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3초보습으로도 유명한 아이라눈ㅎㅎ


현재 가꾸는뇨자도 애용중인 아이로

사용하고나면 정말 피부가 촉촉하당


유수분 밸런스도 조절해주구 ㅎㅎ







그럼 간단히 리뷰하나를 보고가도록 하자



완소에 우월하다는 씨드 세럼!

이니스프리 8월 세일 추천제품으로

부족함이 없도다~ㅎㅎㅎㅎ


나머지 리뷰들이 궁금한 뇨자들은 확인 꼬우!



>> 제품 리뷰(입소문) 더 보러가기 <<











[이니스프리 8월 세일 추천제품 둘]




이니스프리 애플쥬이시 클렌징오일



사과의 좋은 점을 한가득 품은 아이!

깔끔한 메이크업 클렌징을 하는데 있어

한번에 깨끗하게~ㅋㅋ


헹굴때도 미끌거림이 전혀 없다는

이니스프리의 효자상품이긔~♥







이쯤에서 리뷰하나 하구가쟈규~





민감한 피부때문에 항상 트러블로 고민이던 뇨자!


하지만 애플쥬이시 오일을 사용한뒤로는

그런 걱정 없게되었다구 한당~ㅎㅎ

사과향두 상큼하니 맘에 쏙쏙♥


나머지 리뷰들도 살펴보구

이니스프리 8월 세일에서 꼭 챙겨오자!



>> 제품 리뷰(입소문) 더 보러가기 <<











[이니스프리 8월 세일 추천제품 셋]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팩트



기름종이 팩트로도 유명한 아이긔'~'ㅎ

여름철 넘쳐나는 피지로 고민인 뇨자들에게

이만한 제품이 없을거라 생각한당!

(남말할 처지는 절대 아니라는..하..)







리뷰 하나 재빠르게 체크체크~



외출할때 절대적이라는 노세범 팩트!

유분기를 정말 확실히 잡아준다능..ㅎㅎ


나머지 리뷰들도 확인해보구

이니스프리 8월 세일서 겟하쟝~



>> 제품 리뷰(입소문) 더 보러가기 <<












오늘은 이니스프리 8월 세일을 맞이해서

가꾸는뇨자가 추천제품을 소개해보았당.


정말 요즘 찌는 듯한 더위에

많이 힘들텐뎅 항상 건강챙기며

지내야겠당!!


이니스프리 8월 세일 추천제품

소개는 여기까지~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