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더페이스샵 9월세일 추천제품!




더페이스샵 9월세일


 

 


더페이스샵 9월세일












[더페이스샵 9월세일]

더페이스샵 9월세일, 수지's Gift SALE













어머나?

즐거운 금요일에 이게 무슨 세일이람?




뭐라?

더페이스샵 9월세일이 시작됬다고?!



놓치지 않는다!!!








[더페이스샵 9월세일]

9월 6일 ~ 9월 17일





자, 일단 위메이크뷰티에서 가져온 
더페이스샵 9월세일 추천제품으로 이런게 있구나~ 살펴보았당

난 몰랐는데 더페이스샵 클렌징 폼도 평이 좋구나!

러블릭 믹스 블러셔는 뭐.. 워낙 많이들 쓰니까ㅋㅋ 


→위메이크뷰티 더페이스샵 추천제품 보기






더페이스샵에서 보여준 더페이스샵 9월세일 추천제품 첫번째!

이거이거 아주 지름신 돋게 하네

더페이스샵 CC크림 전품목..

탐.이.난.다.




이건 더페이스샵 9월세일 추천제픔 두번째!

아니 이거슨 망고씨드 하트 불륨버터?!?!? 

요즘 더페이스샵에서 빵빵 밀고 있는 만큼 효과도 빵빵이라던데

이번 기회에 겟 해봐야겠다.....................*_*



이제 내가 갖고 싶은 거 정리 해봐야지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찬찬히 즐겁게 보시도록!
















더페이스샵 CC크림 - 페이스 잇 아우라 CC크림





아무래도 내가 이번 더페이스샵 9월세일에서 제일 탐이 나는 건 CC크림!

왜냐? 이제 가을이니까!

건조한 가을에 밀착력 듬뿍, 수분 듬뿍 CC 크림은 필수 아이템이라고 생각한다능..

거기다 올 가을 다시 찾아온 퍼플과 버건디를 제대로 표현하기 위해서는

매끄러운 피부 표현은 필수!


포인트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게 피부표현이란걸 모르는 사람은 없겠지?










보자보자~ 

또 내사랑 위메이크뷰티에 들어가서 깨알같이 평가와 입소문을 찾아봤지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아우라 CC크림 사는 사람들이 적네??

그럼 랭킹에서 확인해보는 수밖에ㅋㅋㅋㅋ











오호라, 더페이스샵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은 페이스 잇 파워 퍼펙션 비비가 더 좋구나?!

얘는 랭킹 9위로구만


그렇다면!!! 이번 더페이스샵 9월세일 CC크림은 너로 정했다!!!

ㅋㅋㅋㅋ 왜냐면 믿을수있으니까~








오호~ 입소문 많고 평가도 좋고!!

그래그래 이번 더페이스샵 9월세일은 너로 정했다!


더 많은 입소문은 이쪽으로~



더페이스샵 입소문 보기















자자 이번 더페이스샵 9월세일에서 갖고 싶은 다음 제품은





더페이스샵 - 망고 씨드 실크 보습 페이셜 버터



당연히!!! 요즘 더페이스샵에서 밀고 있는 망고버터!!

써보고 싶은데~ 

나는 수지크림이 별로 안맞던지라.. 살짝 두려워서 다시 한번 위메이크뷰티에서 확인해보았당





으흠 입소문 좋고~ 올 랭킹도 링클케어 크림 부분 2위에, 스킨케어 크림부분 9위?!

괜찮은데?!?!?!

망설임이 사라지는 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쉬ㅋㅋ 믿을 수 있겠군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입소문을 봐야징











허헐 대박ㅋㅋㅋㅋㅋ 더페이스샵 망고크림 짱인데?!

이번 더페이스샵 9월세일 두번째 제품은 너다!!!

완전 초건성인 나한테 딱일 듯!!! 



더많은 더페이스샵 망고 씨드 실크 보습 페이셜 버터의 리뷰가 궁금하면




더페이스샵 망고 크림 입소문 보기














자, 오늘은 더페이스샵 9월세일을 맞이해서

더페이스샵 추천제품을 살펴보았음!!!


12일동안, 팡팡 터지는 더페이스샵 9월 세일에서

원하던 제품 있으면 전부다 GET!하길 바라며


오늘 더페이스샵 9월세일 포스팅은 이제 그마안~

(왜냐면 난 빨리 사러가야하니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