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아리따움 6월 세일에서 꼭 데려와야될 아이 모음♥


아리따움 6월 세일 추천제품













[아리따움 6월 세일]

아리따움 6월 세일에서 꼭 데려와야될 아이 모음♥









불금을 앞둔 목요일이 이제 얼마남지 않은 이 시점.

가꾸는뇨자, 매우매우 방가방가한 세일 소식을

전해듣게 되었긔..ㅎㅎㅎㅎㅎ


어떤 브랜드의 세일 소식일까~??




쨘~ 오늘 세일 소식은 아리따움>.<♥









가꾸는뇨자 이 시점에서 살짝 호흡을

가다듬을 필요가 있을듯..ㅎㅎㅎㅎ

(후~하~후~하~)






[아리따움 6월 세일정보]




아리따움 6월 세일기간: 2013년 6월 13일(목)~6월 15일(토)

최대 50% ~ 20% SALE




이번 아리따움 6월 세일은 오늘부터

15일(토)까지 딱 3일간 진행되니

가꾸는 뇨자들이여, 서두르자~!!










아리따움 6월 세일을 맞이해서

가꾸는뇨자의 추천제품을 살펴보기전,


아리따움의 인기제품들을 보구가자~♥




아리따움 베스트셀러들이

눈에 띄는군~^-^ㅎㅎ


보이는 아이들 외에도

아리따움에는 인기제품들이

참 많이 있당 ㅎㅎㅎㅎ


가서 확인해볼 뇨자들은 이리루~


>> 아리따움 인기제품 더 보러가기 <<











그럼 이제부터 가꾸는뇨자와 함께

아리따움 6월 세일 추천제품들 확인 고고고~~




[아리따움 6월 세일 추천제품 하나]




아리따움 워너비 쿠션틴트



출시날부터 이미 폭풍인기몰이로

품절사태를 겪어야했던 아리따움 쿠션틴트!





틴트 립과 틴트 치크로 사용가능한

아리따움 귀요미 립 제품이긔 ㅎㅎㅎ


립 제품의 혁신이라고도 하능..ㅎㅎ

지속력과 발색, 발림 무엇하나

빠지는게 없는 아이기에


아리따움 6월 세일에서 꼭 데려와야될

1순위 제품으로 꼽아보았당 ㅎㅎㅎ


위메이크뷰티에 남겨진 리뷰들을

확인해보구 가자규~



>> 제품 리뷰(입소문) 보러가기 <<











[아리따움 6월 세일 추천제품 둘]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저렴이 아이섀도우 중 이 아이만한

아이가 또 있을까 싶을정도로 좋은 ㅎㅎ




계속해서 이렇게 신규컬러로

찾아오는 모노아이즈를 어떻게 거부해?!>.<



발군의 발색력과 펄감, 그리고 지속력!

가꾸는 뇨자들이라면 이미 한번쯤은

들어봤을테고 또 사용해보았을 아이기에 


아리따움 6월 세일에서 더욱 저렴하게 데려오자규~


아, 물론 리뷰도 확인하구 말이지 ㅎㅎ



>> 제품 리뷰(입소문) 보러가기 <<












[아리따움 6월 세일 추천제품 셋]




아리따움 모디네일



아리따움! 하면 절대로 빼놓을수 없는

아이가 바로 아리따움 모디네일.


가꾸는 뇨자들의 손톱을 형형색색

다채로운 컬러로 채워주는 귀요미당 ㅎㅎ





부담없는 가격에 발림성 굿♥

다양한 컬러와 쨍~한 발색력!


사실 말이 필요없는 아이기도 하지 ㅎㅎ


아리따움 6월 세일에서

놓치지 말긔~



>> 제품 리뷰(입소문) 보러가기 <<










아리따움 6월 세일을 맞이해서

쿠션틴트, 모노아이즈, 모디네일

이렇게 세 아이를 추천해보았긔~ㅎ


가꾸는뇨자가 추천한 제품들 외에도

아리따움에는 인기제품들이 많이 있으니

꼼꼼히 살펴보구 알뜰구매하는 뇨자가 되었음 한당 ㅎㅎ



그럼 가꾸는뇨자의 아리따움 6월 세일

추천제품은 여기까지~ 뿅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