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뷰티] 이니스프리 미스트로 촉촉촉♥


이니스프리 미스트 추천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미스트로 촉촉촉 피부 가꾸기♥










오랜만에 시원하게 비가 내리고 있다.

주륵주륵 내리는 비를 개인적으로 더

선호하지만 지금 내리는 가랑비도

더위를 식히기에는 충분하기에 용서하는걸로 '>'ㅎㅎ




가랑비를 보다보니 떠오른 제품이 있어

이 포스팅을 시작하였긔 '~'


우선은 어느 브랜드인지부터~~





쨘~ 보기만해도 눈이 정화되는 듯한

이니스프리 브랜드 로고 등 to the 장






그렇긔~ 오늘의 브랜드는 이니스프리.


그리고

'가랑비' 했을 때, 어떤 제품이 떠오르는가?

안개처럼 무아지경으로 흩날리는 촉촉이~



미스트(mist)



뜸들여 미안하다는 말을 시작으로

오늘의 추천, 이니스프리 미스트를 소개할까한당.



우선은 이니스프리의 인기제품부터 확인해보규~




앗~! 오늘 추천하려는 이니스프리 미스트도 보이궁

요즘 잘나가는 크리미틴트 립스틱도 보인당 ㅎㅎ


다른 인기제품이 궁금하다면

지금 가서 확인 고고씽~~



>> 위메이크뷰티 이니스프리 브랜드 홈피 바로가기 <<













이니스프리 미스트를 소개하기전에

우선 위메이크뷰티 미스트 부문의 순위부터

보구 어떤 경쟁구도가 펼쳐져있는지 확인!




역시나...>.<♥

이니스프리 그린티 미네랄 미스트는 1위!


2위부터는 다들 한번쯤은 접해봤을 법한

아벤느 오 떼르말 드, 리스킨 미스트,

미스티안 페이셜 미스트였당 ㅎㅎ



그 뒤의 미스트 랭킹이 궁금한 뇨자들은

역시 직접 확인 꼬우!!



>> 위메이크뷰티 미스트 부문 순위 더 보기 <<











[이니스프리 미스트 하나]





그린티 미네랄 미스트



여름엔 진정효과로, 겨울엔 보습효과로,

메이크업 시에는 촉촉 물광 메이크업효과로,

알차게 사용할 수 있는 바로 그 미스트다ㅎㅎㅎ



바로 리뷰를 통해서 어떤 아인지 파악 고고~




건성피부를 갖고있는 뇨자가 쓴 리뷰.


굉장히 건조한 상태의 피부에

이니스프리 그린티 미네랄을 뿌리자마자

울트라 캡숑 촉촉+수분 가득함을 느낄수 있었다능..ㅎㅎ


나머지 리뷰들도 확인해보러가자!



>> 제품 리뷰(입소문) 더 보러가기 <<











[이니스프리 미스트 둘]





올리브 리얼 오일 미스트



이번 이니스프리 미스트는 올리브 오일 성분으로

극건성인 뇨자들에게 매우 효과적일거라 생각이 드능.ㅎ


미스트의 기본인 보습력에

올리브 오일로 수분력 킹왕짱♥




이니스프리 올리브 리얼 미스트의

간단한 정보라고 하능데, 우선은 별점 8.2


미스트 부문에서 26위에 올라있고,

누적 리뷰(입소문)는 206건으로

많은 사랑을 받구있긔~ㅎㅎ



리뷰 하나 쏘~옥~ 가져왔는데 함께 보쟈!



 


고운 안개같은 입자에,

스킨대용으로도 사용가능한

전천후 미스트 ㅎㅎㅎ


단종되지만 않는다면 끝까지

함께하고 싶다고까지 하니

기대되지 않능가?!


나머지 리뷰들도 살펴보자 ㅎㅎ



>> 제품 리뷰(입소문) 더 보러가기 <<












[이니스프리 미스트 셋]





비자 안티 트러블 미스트



트러블 케어를 목적으로 나온 이니스프리 미스트로,

먼지부착방지, 수분공급도 해준다고 한당 ㅎㅎ





평점은 7.8점에 미스트 부문 35위.

나쁘지 않은 성적이당 ㅎㅎ


누적 리뷰(입소문)도 93건이나 있으니,

챤챤히 살펴보도록 하자♥





이니스프리 비자 안티 미스트에 관해서

칭찬이 줄지어 있는 리뷰다 ㅎㅎ


트러블 전용이라 할만한 그 효과에

새삼 가꾸는뇨자도 놀랐음'-'aa


나머지 리뷰들도 확인하구 가기~



>> 제품 리뷰(입소문) 더 보러가기 <<














오늘은 가랑비를 맞이하여(?)

이니스프리 미스트를 추천해보았당


물론 지금 내리는 가랑비를 자연 미스트라

여기고 흠뻑 맞을 뇨자는 없을거라 믿는당 ㅎㅎ

(그만큼 가랑비 입자가 참 곱다눈..ㅎㅎ)



그럼 가꾸는뇨자의 이니스프리 미스트 추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