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미샤 6월 세일이래요♥


미샤 6월 세일/ 미샤데이 추천제품













[미샤]

미샤 6월 세일이래요♥










우리들의 황금연휴는 훅~지나갔지만.

월요일 아침부터 기쁜 소식을 전하게되어

가꾸는뇨자의 심장박동수, 진정되지 않는당ㅎㅎ


어떤 소식이기에 가꾸는뇨자가 이리도 설레어하는지?!






뿅~!

오늘이 무슨 날인지 아시는가?


우선 아직 감이 안오는 뇨자들을 위해 힌트!


매월 10일

SK-II 피테라 에센스 저렴이

에스티로더 갈색병 저렴이



이정도 얘기하면 감이 오는 뇨자들도 있겠긔♥

그렇당. 오늘부터 바로 미샤 6월 세일이다 ㅎㅎㅎ





[미샤 6월 세일/ 미샤데이 정보]


미샤 6월 세일 진행기간: 2013년 6월 10일(월) ~ 6월 12일(수)

전품목 30%할인 찬스




이번 미샤 6월 세일은 유니세프와 함께 진행하여

전세계 어린이들의 행복을 위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한다구 하니 더욱 뜻깊지 않을까 한당 ㅎㅎ





미샤 6월 세일을 맞이했는데

가꾸는뇨자의 미샤 추천제품!

안보고 갈수 없겠즤?ㅎㅎ


우선 화장품 순위 사이트 위메이크뷰티에서

미샤의 인기제품들을 확인하고가면 좋을듯♥





미샤의 인기제품들이 한눈에 쏙쏙 들어온당 ㅎ

이외에 인기제품들이 궁금한 뇨자들은 지금

위메이크뷰티 미샤 브랜드 홈페이지로 바로 고고씽~



>> 위메이크뷰티 미샤 브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











자, 미샤의 인기제품들까지 확인한

우리들이 지금부터 해야만하는 중요한 일!


바로 가꾸는뇨자의 미샤 6월 세일 추천제품 확인♥

(안보고가면 삐질지두...☞☜)





[미샤 6월 세일 추천제품 하나]





미샤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미샤! 했을 때 이 아이를 빼놓고

과연 무슨 얘기를 할수 있을까??


SK-II 피테라 에센스의 넘사벽 가격에

절망한 뇨자들에게 정말 바람직하게 다가온 이 아이!


성분 또한 거의 비슷하구

피부결 정돈 및 피부톤 또한 환해지는

에센스로 가꾸는뇨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구있긔 ㅎㅎ



간단히 리뷰 하나만 함께 보구

나머지 리뷰들도 모두 체크해보쟈♥





짧은 기간에 큰 효과를 봤다구 하는 리뷰!

앞서 언급했던 피부톤도 밝아졌구

트러블 빠염~ 했다구 한당 ㅎㅎㅎ


나머지 리뷰들도 확인해보구

미샤 6월 세일에서 놓치지 말자능♥



>> 제품 리뷰(입소문) 더 보러가기 <<













[미샤  6월 세일 추천제품 둘]




미샤 보라색병



보랏빛 혁명이라구 일컬어지는

미샤의 베스트셀러!!


가꾸는뇨자는 그 당시의 상황을

'진격의 미샤'라 일컫고 싶은뎅 ㅎㅎㅎ


에스티로더의 갈색병과 동일 성분으로

역시나 많은 뇨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이다 ㅎㅎ



그럼 리뷰 하나 확인해보구

나머지 리뷰도 확인해 보는걸로~





바르고 난뒤, 피부가 매우매우 촉촉해진!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에

메이크업이 잘되는건 당연지사 ㅎㅎ


나머지 리뷰들도 확인해보구

미샤 6월 세일에서 데려올지 고민해보자!



>> 제품 리뷰(입소문) 더 보러가기 <<













[미샤 6월 세일 추천제품 셋]




미샤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이 아이는 따로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긔'~'


우선 남겨진 리뷰 하나 보자규~




장문의 리뷰!

미샤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에 대해서

상세하게 그 효과를 설명해준 리뷰당 ㅎㅎ


역시나 이름답게 커버력이 정말 장인듯>.<bb



그럼 나머지 1,224건의 리뷰들도

꼼꼼히 체크해보구 미샤 6월 세일에서

구매결정을 해보도록 하자규~



>> 제품 리뷰(입소문) 더 보러가기 <<










자, 오늘 6월 10일, 미샤 6월 세일을 맞이해서

가꾸는뇨자가 미샤의 제품 3가지를 추천해보았긔


매달 한번뿐인 이번 미샤데이!

놓치지 말구 알뜰구매 했음 한다능..ㅎㅎㅎ



이번 미샤 6월 세일이 더욱 반가운 이유는

10일 딱 하루가 아닌, 12일까지 3일간 진행되기 때문!


월요병 돋는 날이지만 가꾸는 뇨자들 모두

미샤데이로 에너지 충전할수 있기를!!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