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토니모리] 토니모리 8월 세일 추천제품! 요고 강추해요♥


[토니모리 8월 세일]



안뇽~ 가꾸는뇨자들>_<

8월달도 어느덧 중순에 이르렀음!


자, 중순맞이 기념(?)

(이건 뭥미 ㅋㅋㅋㅋㅋㅋㅋ)


토니모리의 세일소식과 함께 추천제품을 개봉박두하기로 하겠음:)










[토니모리 8월 세일 정보]


토니모리 8월 세일기간: 2014년 8월 14일 ~ 8월 17일

토니모리 멤버스 모든 회원 최대 50%할인!





와우~ 모든 회원+ㅁ+, 최대 50%할인+ㅁ+!!

안그래두 화장품을 사야할 타이밍이었는데, 마침 잘됐음!


자~ 그럼 이제부터 가꾸는뇨자와 함께

토니모리 8월 세일 추천제품을 알아보기로 하자~


이번에도 물론 화장품 순위사이트 위메이크뷰티와 함께







토니모리 8월 세일 제품 추천하기전 살펴본

위메이크뷰티의 토니모리 브랜드 홈페이지!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보이공~

오늘 추천하려는 제품들도 다 있네?! 오~ㅋㅋ


>> 위메이크뷰티 토니모리 브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









토니모리 8월 세일 추천제품 고고씽~♥





====================




러블리하고 화사한 피부톤을 꿈꾸는 뇨자들!

그런 뇨자들에게 강추하는 토니모리의 비비크림이긔ㅎㅎ


커버력 좋구, 지속력 또한 만점!



[토니모리]

루미너스 여신 광채 비비 크림







>> 제품 리뷰(입소문) 보러가기 <<




====================




페이스 메이크업의 새로운 기준!

BB크림+CC크림의 끝판왕이긔 ㅎㅎ

귀차니즘 뇨자들에게 강추한다능!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 제품 리뷰(입소문) 보러가기 <<




====================




촉촉함과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있는 발색으로 유명한 이 아이!

플러스...매우 착한 가격의 틴트라는고+ㅁ+



[토니모리] 

딜라이트 토니틴트




>> 제품 리뷰(입소문) 보러가기 <<




====================




토니모리 8월 세일을 맞이하여 함께 알아본

토니모리 추천제품 어땠남?ㅎㅎ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즐거운 연휴 보내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