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 8월세일 정보랑 추천제품이랑!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 8월 세일]



아후 주말에 태풍이 온다더니

날이 아주아주 덥고 후덥지근하고ㅠㅠㅠ 

그야말로 기분나쁘기 그지 없는 날씨들이 지속되고 있엉ㅠ.ㅠ


하지만 다들 건강조심, 알지?


자, 8월의 첫날부터 찾아온 세일 소식!

그래서 신나게 뛰어왔징..ㅎㅎㅎㅎㅎ









세상의 모든 소녀들을 공주님으로!

에뛰드하우스 8월 세일이 시작되었어!


처음 에뛰드하우스에 들어갔을 때, 

달달한 복숭아향기와 분홍부농한 인테리어에

눈이 *_*로 변했던 나의 어린시절이 기억나는군..ㅋㅋㅋㅋ



여튼, 에뛰드하우스 8월세일이 시작되엇다는고!






이거보고 넙죽누름..ㅋㅋㅋㅋㅋ

UP TO 50%라고 뙇!! 써있지?ㅋㅋㅋㅋ


자 그럼, 본격적으로 에뛰드하우스 8월세일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 8월세일]

핑크 멤버십을 위한 SWEET SALE

UP to 50%

에뛰드하우스 세일기간 : 8.1 ~ 8.3




단 3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에뛰드하우스 8월세일은

로얄 멤버십 회원일시, 10%가 더 추가로 할인된다고하니 기억해야겠지?

이뿐 우리 수정이*_*가 방긋 반겨줘서 더 즐거움..ㅋㅋㅋㅋ





자 그럼 이번 에뛰드하우스 세일에서 우리가 눈여겨봐야하는 인기제품들!

과연 어떤게 있는지

에뛰드하우스 위메뷰 브랜드 홈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숴.
















자, 한주동안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인기제품들만이 올라갈수 있는

브랜드 홈 대문!! 

핫한 사랑을 받은 상위 8개 제품들이 위메뷰 에뛰드하우스 브랜드홈을 장식해주고 있어.




더 많은 인기제품들 궁금하지?

확인하러 고고씽~



>>에뛰드하우스 인기제품 보러가기<<













자 그럼 본격적으로, 이번 세일에 우리가 찜!

해야할 인기제품들을 보러갈텐데,

빨리 갈테니까 놓치면 안돼잉! ㅋㅋㅋㅋ











1.



들쑥날쑥한 송충이 눈썹도, 진한 숯검댕이 눈썹도

텅빈 모나리자도!!!!

눈썹의 결을 고르게 살려주고 자연스러운 컬러를 입혀주어

세련되고 입체적인 눈썹으로 표현해주는 아이브라우 전영 마스카라지?

헤어 컬러와 안어울리는 눈썹 ㅠ.ㅠ 고민이라면

이번에 주저없이 에뛰드하우스로 뛰어가시길!




[에뛰드하우스]

청순 거짓 브라우카라








>>에뛰드하우스 브라우카라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2.


촉촉한 마무리감을 위해 글리세린과 셰어버터등 

보습 성분의 함량을 높여 입술을 편안하고 오래도록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틴트!

뿐만 아니라, 앵두알처럼 맑고 생기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사랑스런 아이템 :)


청순하게 러블리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틴트지?



[에뛰드하우스]

앵두알 맑은 틴트








>>에뛰드하우스 틴트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3.


메이크업, 하는 것 보다 지우는게 더 중요하다(!)

두꺼운 아이라인,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착색된 입술,

겹겹이 덧바른 베이스 메이크업 등!

진한 메이크업은 물른 피부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클렌징해주는 오일 :)

세정이 어려운 다섯가지 대표 메이크업 유형에 들어가는 오일과 유사한 형태의

오일을 사용해, 더욱 효과적으로 클렌징해주는 제품!







[에뛰드하우스]

리얼 아트 클렌징 오일 모이스처










>>에뛰드하우스 클렌징 오일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



에뛰드하우스 8월세일 정보와 추천제품들!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래!


이번 세일도 입소문 꼼꼼하게 확인하고 득템하기!

난 바로 달려갈꺼야..학학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