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틴트 추천] 더페이스샵 틴트로 생기발랄하게♥










저 푸른 초원위에~♪

날아올라~~~.........


'-'aaaaa


그냥..사진을 보고있으니

떠오르는 노래 가사들이었긔..









[틴트 추천]

더페이스샵 틴트로 생기발랄하게♥








오늘 가꾸는뇨자가 추천하려는 제품은

더페이스샵 틴트 제품이당.ㅎㅎㅎㅎ


틴트 종류만 해도 엄청난데,

오늘 더페이스샵 틴트 중에서

추리고 추린 아이들..!!


함께 확인해보도록 하쟈규~♥












[더페이스샵 틴트 추천 하나]




더페이스샵 틴트

러블리믹스 아쿠아틴트







더페이스샵 틴트 러블리믹스 아쿠아틴트의

효과와 컬러가 설명되어있다.ㅎㅎㅎ


하지만 저런 정보만으로는 판단하기가

애매하다는고...그래서 가꾸는뇨자의 선택!


화장품 순위사이트 위메이크뷰티에서

더페이스샵 틴트 러블리믹스 아쿠아틴트 정보 확인하기!







쨘~~

더페이스샵 틴트 러블릭미스 아쿠아틴트의

랭킹정보 및 평점, 리뷰 개수가 나와있당ㅎㅎ






그리고 가장 중요한 리뷰 정보!

총 3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었는데

그중 하나를 골라와보았긔~


착한가격이지만 효과는

가격에 비할바가 안되는..!!

은은한 발색으로 자연스러움을 추구한다구한당ㅎㅎ











[더페이스샵 틴트 추천 둘]





더페이스샵 틴트

러블리믹스 립 틴트 스틱









더페이스샵 틴트 러블리믹스 립 틴트 스틱!

간단히 기능과 사용방법이 나와있당ㅎㅎ






마찬가지로 위메이크뷰티에서 확인한

랭킹 및 제품 상세정보!


평점 8.2점에 틴트 부문 16위!

리뷰 또한 70건이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될것으로 보인당 ㅎㅎ


리뷰 하나 보구갈까나~??




역시나 착한가격으로 학생들한테도

부담없다구 하는 더페이스샵 틴트!


향부터 이미 굿이구 발색도 굿!!

촉촉함과 생기까지 부여한다니

추천하지 않을수가 없겠지!











[더페이스샵 틴트 추천 셋]




더페이스샵 틴트

러블리믹스 밀키 틴트






더페이스샵 틴트 러블리믹스 밀키 틴트의

컬러별 설명이 나와있다.






7.9점에 립틴트 부문 21위!

리뷰는 총 83건이 등록되어있었당.ㅎㅎ






역시나 가격도 착하구

지속력 또한 굿굿~♥


더페이스샵 틴트를 이용해서

자연스러운 입술 표현하는 방법까지

알려주고 있는 친철한 뇨자의 리뷰였다ㅎㅎ









가격은 저렴하지만 기능에서만큼은

정말 만족스러운 결과를 내구있는

더페이스샵 틴트!


오늘은 가꾸는뇨자가 추려서

3가지 제품을 추천해보았다.


더페이스샵 틴트를 추천하면서

참고한 사이트 위메이크뷰티를 소개하니,

궁금한 뇨자들은 꼭 한번 들려보길 바란다능!


>> 위메이크뷰티 바로가기 <<



그럼 남은 하루 다들 힘내길 바라구

가꾸는뇨자의 더페이스샵 틴트 추천은 여기까지~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