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에뛰드 마스카라 추천 뿅♥







오늘도 굿데이, 가꾸는뇨자들 :)

이번에는 가꾸는뇨자들의 눈썹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마스카라 제품을 추천해보려구 한다.






[마스카라 추천]

에뛰드 마스크라 추천 뿅♥







참 아름다운 페이스를...헙!

아니다. 오늘 포커스를 맞춰야할 부분은

뇨자의 아름다운 눈이라는고...!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풍성하게하여

매력돋는 뇨자가 되어야하기에ㅎㅎ





오늘의 추천제품인 에뛰드 마스카라를

살펴보기전에 우선 에뛰드의 인기제품들을

챤챤히 확인해보구 갈까나~?!




화장품 순위사이트 위메이크뷰티의

에뛰드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있는

에뛰드의 인기제품들이당.ㅎㅎ


한번쯤은 꼭 들어봤을만한 아이들이

평점과 함께 나열되어있균~ㅎㅎ


보이는 제품들 외의 에뛰드 인기제품들이

궁금한 뇨자들은 꼭 가서 확인해보길♥



>> 에뛰드 인기제품 더 보러가기 <<










[에뛰드 마스카라- 너의 순위와 리뷰가 궁금햇!]



이번 순서는 오늘의 쥔공

에뛰드 마스카라들의 순위'-'ㅋㅋㅋ



에뛰드 마스카라-래쉬펌 3스텝 볼륨카라



에뛰드 래쉬펌 3스텝 볼륨 카라가

첫번째 주인공인뎅~ 평점은 8.2점!


마스카라 부문에서의 순위는 10위!

리뷰는 총 168건이 등록되어 있으니

보는 이로 하여금 즐겁게만든당ㅎㅎ





이건 위메이크뷰티에 있던

에뛰드 래쉬펌 마스카라의 리뷰!


컬링, 롱레쉬, 볼륨은 이 제품 하나면

충분하다구 한당. 한마디로 좋다는구나~ㅎㅎ








에뛰드 마스카라-오마이 래쉬 마스카라 AD 탑코트



오마이 래쉬 마스카라의 평점은 7.7

순위는 마스카라부문 12위당ㅎㅎ


리뷰는 총 64건이 있음! 역시나 적지 않당





지속력, 볼륨, 번짐방지로 한번,

그리고 착한 가격으로 두번 사랑에

빠지게 하는 기특한 아이♥ㅎㅎ










에뛰드 마스카라-래쉬펌 방수 마스카라(워셔블)



오늘의 마지막 추천 주인공~

래쉬펌 워셔블의 평점 7.0점.

순위는 마스카라 부문에서 31위!

(아직 대중적이지 않균..ㅠ)


리뷰도 16건으로 앞서 소개한

두 제품보다는 적었다.




저렴이 마스카라 중에서는 최고라는뎅??

워터프루프 기능두 있고 번짐이 없다능..

가격대비 최고라는 평을 들었다!


이아이...!! 괜츈한디?ㅎㅎㅎㅎ









혹시 다른 브랜드의 마스카라 제품 및

순위가 궁금한 뇨자들이 있을까 해서~ㅎㅎ



>> 위메이크뷰티 마스카라 부문 랭킹 보러가기 <<










요로코롬 풍성하구 볼륨있는 속눈썹을

원하는 뇨자들에게 좋은 추천이 되었음하는 맘으로

에뛰드 마스카라를 추천해보았당.ㅎㅎ





세상에는 참 다양한 마스카라들이 있긔~

브러쉬 모양부터도 이렇게 많은뎅ㅎㅎ


가꾸는뇨자들에게 꼭 맞는 제품이 있길 바라며

에뛰드 마스카라 추천은 요기까지~~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