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세일 정보와 추천제품 :)


[네이처리퍼블릭/네이처리퍼블릭 세일]



벌써 9월! 

그리고 벌써 추석! ㅋㅋㅋ 

보름달이 뜨면 무슨 소원을 빌지 다들 생각해놨어?

난 먹을 생각으로 이미 마음이 설리설리..ㅋㅋㅋ


추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세일 소식이 찾아왔어!







자연으로의 귀환!

자연주의 화장품 네이처리퍼블릭 세일이 시작되었다는거~









가을 세일의 첫 시작을 알리면서

추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네이처리퍼블릭 세일!



그럼 네이처리퍼블릭 세일 소식에 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어*_-









[네이처리퍼블릭]

촉촉한 가을맞이 멤버스데이

UP to 50%

네이처리퍼블릭 세일 기간 : 09/05(금) ~ 09/11(목)




이번 연휴를 포함해 7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네이처리퍼블릭 세일!

즐거운 명절이 즐거운 쇼핑이 될 예정! ㅋㅋㅋㅋ


그럼 본격적으로 네이처리퍼블릭 추천제품들을 소개해주기 전에

어떤 제품이 인기 있는지 한번 쓰윽~ 훑어보자!













위메이크뷰티 네이처리퍼블릭 브랜드 홈을 장식하고 있는 인기 제품들~

안타깝게도.. 이번에 내가 찜해놓은 제품들은 없긔 ㅠ.ㅠ



더 많은 인기제품들을 확인하면 있을지도...!!!


네이처리퍼블릭 인기제품들 확인하고 와^_~



>>네이처리퍼블릭 인기제품 보러가기<<










자 인기제품도 봤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네이처리퍼블릭 추천제품 코너로 들어감!


이번엔 벌써 다가온 가을에 메이크업 욕구가

솟아오르고 있으니...ㅋㅋㅋ

메이크업 제품들로 소개해줄 예정^_^


아 빨리 가을 메이크업 하고싶다!!!!!












1.



베이스가 깨끗해야 화장도 깨끗한 법!

아카시아 꽃에서 추출된 식물 유래 콜라겐이 함유되어

보다 탱탱한 탄력을 더하고 부드러운 사용감과 촉촉함으로

윤기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비비크림이야 :)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오리진 BB크림









>>네이처리퍼블릭 비비크림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2.



립덕후는 매시즌이 바뀔때마다 마음이 뜁니다..ㅋㅋㅋ

이번엔 어떤 입술을 연출할까 뭐 이런 두근거림! ㅋㅋㅋ


가을이 되면 고민되는게 입술 각질이지?

메마른 입술에도 촉촉한 발림성으로 수분가을 부여해

각질 부각없이 선명한 입술을 발색해주는 틴트!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틴트








>>네이처리퍼블릭 틴트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3. 


이번 트렌드 메이크업은 바로 아이메이크업!

다시한 번 스모키가 떠오를 예정인데,

지금까지의 짙고 딥한 스모키와는 다르게 물감으로 색칠한 듯

다양한 컬러감의 아이 메이크업이 유행할 예정이야!



드라마틱하고 고급스러운 스모키 레이디 룩, 발랄한 걸리쉬 룩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섀도우 :)






[네이처리퍼블릭]

바이 플라워 아이섀도우








>>네이처리퍼블릭 아이섀도우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



네이처리퍼블릭 세일 소식과, 네이처리퍼블릭 추천제품!

유용한 정보가 됬길 바래!

이번 세일도 입소문 잘  확인하고 함께 예뻐지기^_~




그럼 난 이만..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