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추천!

에뛰드 썸머 메이크업/에뛰드 추천제품!


[에뛰드 추천제품]


여름엔 여름메이크업이 존재하는 법! ㅋㅋㅋㅋ

썸머 메이크업은 언제나 고민이라구.

왜냐면.. 과도한 피지분비와 땀과 햇살로 인해

내 화장들이 줄줄 녹아내리기 때문! ㅠㅠ



이번에 추천할 제품들은 바로 에뛰드 추천제품!








공주님 어서오세요~ ㅋㅋㅋㅋ

에뛰드 하면 떠오르는 건 공주님과 달콤한 복숭아 향기!


소녀감성 자극하는 케이스와 생기발랄, 상큼발랄한 컬러들로

색조 메이크업에서는 거의.. 브랜드 로드샵 1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듯!


이니스프리가 좀 더 여리고 부드러운 느낌이라면

에뛰드는 나화장한돠!!!!!퐈퐈퐈봐봑!!!! 이라는 느낌...?


아무래도 발색이 선명해서 그런 듯.









그런 에뛰드에서 이번에 여름을 맞이해, 썸머 메이크업!

이름하여 에뛰드 락 앤 썸머 컬렉션을 내놓았다규!



그래서 에뛰드 추천제품들을 여름에 사용가능한, 

여름에 사용하면 더더더 좋은 제품들로만 뽑아 보겠숴.













1.



녹아 내리는 베이스 메이크업은 이제 그만! ㅠㅠ 질린다구! 

뜨거운 여름날에도 흐트러짐 없이 메이크업ㅇ르 강력하게 고정 & 밀착시켜주는

썸머 락 시스템으로 더더욱 매끈하면서도 지워지지 않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에뛰드 추천제품 첫번째! 역시 애니쿠션이징? ㅋㅋ


고민 가득한 뜨거운 여름에도 당당하고 자신있게 고개들고 다니자규




 [에뛰드하우스] 진주알 맑은 프루프 애니쿠션














>>에뛰드 애니쿠션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2. 


피지로 가득찬 내 모공..ㅠ.ㅠ....

여름은 메이크업도 메이크업이지만, 사실 모공이 가장 잘 늘어나고

두드러지는 계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구!


모공 속을 집중 케어해 모공 관리, 수분 부족등 각종 피부문제를 해결해주는

모공 케어 제품!

식물성 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약산성 Ph 5 피부 상태로 케어해 PH 밸런스가 깨지지 않게끔 도와주는

놀라운 모공 케어 제품:D






[에뛰드하우스] 원더 포어 프레쉬너










>>에뛰드 원더 포어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3. 



마지막 추천은 역시, 요거징!

펜슬로만 모든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니....!!!

오히려 펜슬이라서 더욱 정교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

또 특히 에뛰드 특유의 통통 튀는 발색력으로 다양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정말 베오베 제품이랄까... 착한 가격은 덤이라규!

5가지 텍스처로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오랫동안 번짐없는 워터 프루프 기능까지!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펜슬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펜슬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자 그럼 여기서 에뛰드 인기제품들 확인하는것도 잊지 말아야겠지?










회원들이 직접 남긴 입소문과 별점으로만 이루어진,

에뛰드하우스 인기제품들! 확인하고 오기^_~







>>에뛰드 인기제품 보러가기<<













*



내가 추천해준 에뛰드 추천제품들 잘 보았는가용?ㅋㅋㅋ


이번 썸머 메이크업도, 에뛰드 추천제품들로 완벽하게(!) 

번짐없이 피지없이 사랑스러운 여러분이 되길 바라면서,


나는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