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샤 선크림 - 올 어라운드 블록 선밀크


[미샤 선크림-미샤 올 어라운드 블록 선밀크]

왔다네 왔다네 내가 왔다네~ ㅋㅋㅋㅋ

구식 유행어를 외치며 내가 왔댜네~



여름맞이 준비 다들 잘하고 계실런가?


우리는 자외선을 피해야할 의무가 있다! 

그럼그럼, 이건 의무임..ㅠㅠ 우리의 피부를 위한 의무..



어릴때 부터 축적된 자외선은 노화 시작과 동시에

기미와 잡티, 색소 침착 등의 질환을 발생시키고 심하면 피부암까지 유발할 수 있다는 거!



그러니 자외선 차단은 의무랍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난 선밀크제형을 좋아하니, 선밀크 쪽으로 알아보겠어!

그 전에 과연 어떤 제품이 인기가 많은지 확인해보겠음.












올 미샤..?ㅋㅋ 미샤 선크림쓰고 있는거 어떻게 알았지?ㅋㅋㅋㅋㅋㅋ

미샤 선크림이 5위권 중에 3개의 왕좌를 차지!!

그리고 1등도 미샤 선크림이라능!!



일단 랭킹부터 확인하고 더 자세히 얘기하겠음!



>>선밀크 랭킹보러가기<<














잘 보앗능가

그럼 본격적으로 미샤 선크림 추천을 들어가겠음!




이미 선크림으로 유명한 미샤!

미샤 선크림은 특히 선밀크 라인이 아주 좋게 *-_-* 나와서

내가 넘넘 아낀다구!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30 ml - 14,800


투명감 있는 피부로 표현되는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의 데일리 케어용 선밀크


사용법

- 사용하기 전 3~5회 충분히 흔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자외선이 노출되기 쉬운 얼굴,목,팔 다리 등에 적당량을 취해 부드럽게 펴발라줍니다.


*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시에는 수시로 덧발라줍니다.

* 밀착력이 우수하므로 2중 세안을 권장해드립니다.

* 소량만 사용하셔도 쉽게 펴바를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미샤 선크림 라인임!

위의 4가지 선밀크 모두 완소라는거~



특히 마지막 마일드 에센스 선밀크는 정말 기초케어로 사용해도

무리가 없을만큼 좋음 ㅇㅇ


포맨도 나와서 넘 좋다!

남자친구 줘야지....



아..


난 남친이 없구나..ㅋ





미샤 선크림은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인데다가

백탁이 아닌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으로 메이크업 전 사용해도 뭔가 만족스럽다능.

백탁없이 투명한 마무리를 원한다면 주저하지 말길!


그럼 다른 사람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한번 알아보겠오









역시 대부분 다들 비슷하게 생각하는듯..

더 많은 미샤 선크림 입소문 확인해보면 좋을 듯!





>>미샤 선크림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최대한 늙지 않기 위한 우리들의 고군분투ㅠㅠ 

여름에도 계속 된다

쭈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