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미샤] 미샤 10월 세일에서 이것만은!!


미샤 10월 세일











[미샤]

미샤 10월 세일에서 이것만은!!









월요일같은 목요일 아침이다'-'

그리고 내일은 고대하고 고대하던 불금~!!!


(겁나 좋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이런..잠시 조신하지 못한 뇨자가 되었군...'-'

(사실 조신이란 단어는 나와는 거리가 있지만..ㅋㅋ)






암튼! 이런 좋은날 미샤가 우리를 또 기쁘게 해준단다:)








[미샤 10월 세일/미샤데이 정보]





미샤 10월 세일기간:2013년 10월 10일~10월 12일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미샤데이즈 전품목 20% off






오늘부터 12일(토)까지 진행되는 이번 미샤 10월 세일!

랜덤이지만 하루만 진행할 때도 있었는데, 이번엔 3일이란당.ㅎㅎ


자, 그럼 미샤 10월 세일을 맞기전 가꾸는뇨자의

미샤데이 추천제품을 안볼순 없겠긔?!


먼저 화장품 순위사이트 위메이크뷰티의

미샤 인기제품들을 먼저 확인해보도록 하자~





미샤 10월 세일을 맞이해서 추천하려는 제품도 보이고~

미샤의 알짜배기 제품들이 주로 눈에 들어온당 ㅎㅎ


>> 미샤 인기제품 더 보러가기 <<








미샤 인기제품까지 확인해보았다!

자~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미샤 10월 세일 잇아이템은

어떤 아이인지 함께 확인해보도록 하쟈규~ 롸잇나우!









[미샤 10월 세일 추천제품 하나]




미샤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가을을 맞이한 우리들의 피부는 매우매우 놀람상태.

건강한 피부를 위해선 기초케어부터가 확실해야지!


sk2 피테라 에센스 저렴이로 출시부터 두근두근했던 아이로

지금은 미샤에서는 빼놓을수 없는 베스트셀러가 되어버렸긔'~'




20대초반부터 50대 후반까지

거의 모든 연령대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고!



그럼 위메이크뷰티에 남겨진 리뷰를 살펴봄으로써

왜 이 아이가 미샤 10월 세일 잇 아이템인지 확인해보도록 하쟈규~



미샤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에 남겨진

828건의 리뷰 중 하나인데, 폭풍칭찬만이 남겨져있다 ㅎㅎ


나머지 리뷰를 통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쟈규~



>> 제품 리뷰(입소문) 더 보러가기 <<











[미샤 10월 세일 추천제품 둘]




미샤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



정말 요즘 출신되는 화장품들을 보면 기겁에 기겁

그리고 아주 많이 행복하다능...'-'aaaㅋㅋㅋㅋ


쿠션 파운데이션의 열풍은 아직도 사그라들줄 모르구있고,

각 브랜드에서는 같은 라인의 상위제품 출시에 열을 올리구있다.


그 와중에 가꾸는뇨자가 추천하는 미샤 10월 세일 잇아이템!

갠적으로 이것저것 바르기 귀찮을때 최고라고 여김! ㅎㅎㅎ





아..눈부시게 아름다운 언니들이다..ㅠ

(난 과학의 힘을 빌리지 않는 이상은..ㅠ)


암틍...중요한건 그게 아님..

나이와 피부는 달라도 BB크림은 미샤! 라는데

그 자신감이 넘쳐나지 않능가?!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가 연출가능한거같은데..ㅎㅎ

이것만으로는 미샤 10월 세일 잇 아이템으로 추천하기엔 부족하긔!


실제 사용자의 리뷰를 통해 확인해보쟈규~!





오우~ 첫줄부터 대박이라는 말이 나왔다.

커버력 뿐만 아니라 지속력도 매우매우 굿!


총 1,376건의 리뷰 중 하나였는데,

나머지 리뷰들도 확인해보구 오쟈~!



>> 제품 리뷰(입소문) 더 보러가기 <<











[미샤 10월 세일 추천제품 셋]




미샤 더 스타일 언더 아이 브라이트너



미샤 10월 세일 마지막 추천제품이다!

이미 가격대비 최고의 효과로 많은 뇨자들에게


듬뿍 사랑받고 있는 아이로,

가꾸는뇨자가 미샤 10월 세일 추천제품으로 자신있게 추천한다는고~♥




아이 브라이트너 기능 뿐만 아니라, 컨실러,

하이라이트 효과까지도 표현가능한 아이~!>_<


리뷰를 통해 미샤 10월 세일 추천제품으로

종결짓도록 해보쟈규~!ㅎㅎㅎ




미샤 언더 브라이트너의 팬이 되었다는 실 사용자의 리뷰!

나머지 총 1,535건의 리뷰들도 살펴보구

당장 미샤 10월 세일에서 겟하도록 해볼까나~?!



>> 제품 리뷰(입소문) 더 보러가기 <<










미샤 10월 세일을 맞이해서 가꾸는뇨자가

추천제품 3개를 소개해보았당~ㅎㅎㅎ


만인의 브랜드 미샤에서 진행하는 이번 세일이

3일동안 진행한다구 해서 맘놓고 있다가는...

아니될것이당.....


이미 발빠른 뇨자들은 미샤 10월 세일 현장으로

움직이고 있다는고..!

(아...물론 온라인을 통해서도 가능...)


어쨋든, 이번 미샤 10월 세일에서

필요한 제품들이 있다면 야무진 알뜰쇼핑으로

기분좋은 하루를 보내보도록 하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