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추천!

톡톡톡! 아리따움 쿠션틴트♥


아리따움 쿠션틴트















[아리따움 쿠션틴트]

톡톡톡~ 아리따움 쿠션틴트로 입술에 컬러를 물들여보자♥










입술에 무언가 상콤한 변화를 주고싶다는 생각에

괜츈한 립 제품들을 찾아헤매다 발견한 아이가 있어서

가꾸는 뇨자들에게 소개해보려구 한당 ㅎㅎㅎ



아리따움 귀요미 틴트~!

쿠션틴트가 바로 오늘의 주인공이긔♥




아리따움 워너비 쿠션틴트



톡톡톡~ 쿠션 터치로 입술을 살짝 깨문듯한

스머징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구 하는 립 틴트 스틱♥



아리따움 쿠션틴트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는

정말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였는데..ㅠㅠㅠ

(가는 매장 마다 품절사태가...ㄷㄷㄷ)



지금은 비교적 쉽게 원하는 컬러의

아리따움 쿠션틴트를 구할수 있어

매우매우 만족하구 있는 가꾸는뇨자! ㅎㅎ






그럼, 오늘의 주인공인 아리따움 쿠션틴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기전에..!!


화장품 순위 사이트 위메이크뷰티에서

아리따움 쿠션틴트가 속한 립틴트 부문의

순위를 확인해보구 가도록 하자♥




앗..! 아리따움 쿠션틴트는 3위!!


나쁘지 않은 순위를 유지하구 있균 ㅎㅎ

반면, 3위인 아리따움 쿠션틴트를 제외하면


틴트 부문 인기제품은 베니피트 3총사가 차지하구있당;;



5위부터의 순위가 궁금한 뇨자들은

지금 바로가서 나머지 립틴트 제품들의

순위를 확인해보기로 하자 ㅎㅎㅎ


>> 립틴트 순위 보러가기 <<











간단히 립틴트 부문의 순위까지 확인해본

우리가 이제 살펴봐야할 부분..!!


아리따움 쿠션틴트의 리뷰(입소문)를

꼼꼼히 체크하여 구매함에 있어 똑부러지는

뇨자가 될 일만 남았다능..!! ㅎㅎㅎㅎㅎ





아리따움 쿠션틴트의 입소문평가는 8.1점에

현재 누적 리뷰(입소문) 수는 총 84건..!!


립틴트 전체부문에서 3위를 차지하고 있는데

출시일을 생각해보면 정말 대단한 거라 생각함 ㅎ




그럼 저 수많은 아리따움 쿠션틴트의 리뷰들 중

하나 뽑아서 살펴보기로 해볼까나?!




간단히 리뷰의 내용을 살펴보자 ㅎㅎ


일단은 각질 걱정 할 필요없다구

발색 또한 너무 좋아 다른틴트에는 눈도 안간다구 한당 ㅎ


아쉬운건 용량 뿐...하~ 대단하구나 아리따움 쿠션틴트♥



나머지 리뷰들도 확실히 보구가자!


>> 제품 리뷰(입소문) 더 보러가기 <<










아리따움 쿠션틴트의 리뷰들을 꼼꼼히 체크했는가?!


이번에는 이 인기만점 애교쟁이 아리따움 쿠션틴트의

다양한 활용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하려구 함♥





아리따움 쿠션틴트는 보통 틴트로도 사용하구

양볼에 치크로도 활용가능하다능고..!!!


하나의 제품으로 2가지 메이크업이 가능한

아리따움 쿠션틴트! 틴트와 치크, 어떻게 하는고지?

같이 확인해보장 ㅎㅎ







우선 틴트활용부터 소개~

사진에 보이듯이 입술에 톡톡톡 발라주고~

쿠션으로 스머징하면 산뜻 발랄 립 메이크업 완성~♥








이번에는 치크용도의 활용법인뎅 ㅎㅎ

양볼에 동글동글 아리따움 쿠션틴트를 발라주고

손가락, 혹은 퍼프를 이용해서 블렌딩해주면~?!


생기있고 사랑스러운 뇨자로 거듭날수 있다는고..!!>.<♥











오늘 가꾸는 뇨자가 추천한 아리따움 쿠션틴트!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발색, 지속, 발림 모두

만족할만한 아이였기에 소개를 해보았당 ㅎㅎ


물론 각자에게 맞는 제품들이 다 있겠지만,

한번쯤은 부담없이 사용해봐도 좋을 듯하여

아리따움 쿠션틴트를 추천해보았다.



아리따움 쿠션틴트 외에도

아리따움에는 인기제품들이 정말 너무나 많다는고♥


궁금한 뇨자들은 아리따움의 다른

인기제품들도 확인해보면 좋을듯하당 ㅎㅎ




아리따움 쿠션틴트를 포함한, 모디네일, 모노아이즈 등등

아리따움을 대표할 만한 제품들이 눈에 보인당 ㅎㅎㅎ


>> 아리따움 인기제품 더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