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이니스프리 5월 세일 추천제품 보고가세요♥


이니스프리 5월 세일 추천제품










[이니스프리 5월 세일]

이니스프리 5월 세일 추천제품 보고가세요♥








이번주는 월요일부터 매우 행복한 맘으로

시작할 수 있을거같당 ㅎㅎㅎㅎㅎ


왜냐규?!

이니스프리 5월 세일 스타뚜!!!





쨘~~


이니스프리 5월 세일이 시작되었기 때문이긔..!!

이번 이니스프리 5월 세일기간은 13일부터 15일까지라

넉넉하다구 해야할까 ㅎㅎㅎ


덕분에 월요병의 통증이 조금은 사그라들것만 같당 ㅎㅎ




[이니스프리 5월 세일 정보]

이니스프리 5월 세일기간: 2013년 5월 13일(월) ~ 5월 15일(수)

최대 50% ~ 20% 할인 HAPPY BIG SALE!!





그럼 간단히 이니스프리 5월 세일을 맞이해서

이니스프리 인기제품들 좀 확인하구 가볼까나~?!



이니스프리 인기제품들이 한눈에 잘 보이는가?!ㅎㅎ


위메이크뷰티에 있는 이니스프리 브랜드 홈페이지인데,

이니스프리 인기제품들이 잘 나와있당.


이미지에 보이는 제품외에도 인기제품은 많이 있으니

궁금한 뇨자들은 직접가서 확인해보도록 하자♥


>> 위메이크뷰티 이니스프리 인기제품 보러가기 <<










자 이제는 본격적으로 가꾸는뇨자의

이니스프리 5월 세일 추천제품을 소개해볼까낭?!ㅎㅎ




[이니스프리 5월 세일 추천제품 하나]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씨드 세럼



이니스프리에서 이 제품을 빼놓을수 있을까?!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이자 칭찬이

자자한 에센스, 세럼으로 가꾸는뇨자도

이번 이니스프리 5월 세일에서 하나 구매예정!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씨드 세럼의 후기를

꼼꼼히 살펴보구 이니스프리 5월 세일에서

데려와야겠지?! 다함께 확인!



>> 제품 리뷰(입소문) 자세히보기 <<











[이니스프리 5월 세일 추천제품 둘]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오리지널]



앗~! 5월에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 화산송이 마스크팩>.<




모공으로 걱정하구 신경쓰이는 뇨자들에게

이만한 아이가 또 있을까 싶을정도로 괜츈!!


각질관리부터 시작해서 모공조임까지 확실히!

이번 이니스프리 5월 세일에서 꼭 데려왔음 하는 아이!


워시오프팩이라, 사용 후 씻어내야하는 약간의

귀차니즘을 필요로 하지만 워낙에 좋아서 그런건

아웃오브안중!ㅎㅎ


후기를 보고 의사결정에 도움이 되길!



>> 제품 리뷰(입소문) 자세히보기 <<











[이니스프리 5월 세일 추천제품 셋]




이니스프리 크리미 틴트 립스틱



요즘같은 봄날에 정말 잘 어울릴만한

컬러의 립스틱을 찾구있는 뇨자들에게 추천한당!


비비드한 색감에 발림성 또한 매우 부드럽구

발색은 두말할 필요없는 저렴이 최강 립스틱!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찾구

이니스프리 5월 세일기간동안

저렴하게 데려오면 좋을거같아 추천한당 ㅎㅎ


마찬가지로 꼼꼼한 리뷰 체크 후 데려오자규!



>> 제품 리뷰(입소문) 자세히보기 <<











월요일부터 기쁘게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이니스프리 5월 세일소식을 전하면서

추천제품 또한 같이 소개해보았다 ㅎㅎ


3일동안 진행되니 어떻게 본다면

여유있게 쇼핑을 해도 될듯하지만..ㅎㅎ


인기제품들이나 컬러 메이크업 제품의 경우

늦는다면 원하는 컬러는 빠염하는 경우가 생길수 있는..ㅠ


이니스프리 5월 세일에서 꼭

알뜰구매하는 현명한 뇨자들이 되길 바라며..!


이니스프리 5월 세일 추천제품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