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추천!

헤라 CC크림으로 알흠다워지자


헤라 CC크림












[헤라 CC크림]

헤라 CC크림으로 알흠다워지자









황금같은 주말이 끝나버렸다...

그리고 월요일! 하지만 그 월요일도 끝!


월요일을 마치며 가꾸는 뇨자가 추천하는

오늘의 제품이 있었으닛..!!!



어느 브랜드의 제품일까나~





뚜둥~!

UV 미스트쿠션으로 명성이 자자한 헤라!


그리고 2013년

핫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헤라의 막강한 다크호스도 있긔..!!!



바로 공개..!!




헤라 CC크림



까무잡잡하지만 깔끔한 외관으로

일단 뭔가 있어보이는 포스를 풍기는

헤라 CC크림.!


사실 처음 CC크림이 나왔을때는

'엥? CC크림? BB크림 다음 단계 좀 되나?'

라는 우스갯소리를 했었는데 얼추 맞았음



관심이 생겨 알아보니

BB와 비슷하지만 자신의 피부톤에 맞도록

알아서 칼라를 바꿔준다고 하더라.


스킨케어 다음단계에서 바로 사용해도 괜찮고

(귀찮은걸 싫어하는 나란 뇨자에겐 제법..ㅎㅎ)



일단 2013년에 새로나온 헤라 CC크림

정보가 그닥 없긴했지만 뭐...


가꾸는 뇨자가 자주 찾는

화장품 순위사이트 위메이크뷰티

없는게 무엇이더냐 >.<ㅋㅋㅋㅋㅋㅋ


후다닥 헤라 CC크림의 정보들을 긁어모았긔 '~'ㅋㅋ

궁금한 뇨자들은 바로 가서 확인해보쟈규~


> 위메이크뷰티 바로가기 <










일단 헤라 CC크림을 살펴보기전에

헤라에서 인기많은 제품들에는

어떤 아이들이 있을지 궁금해써써!!



헤라의 베스트제품들이 여기저기 눈에 보인다 ㅎ

선 메이트 데일리, UV 미스트 쿠션..!!!


헤라 CC크림은 아직 보이지 않는당.ㅎ

곧 보이겠쥐 >.<


위에보이는 제품들 말고도 더많은 아이들이 있으니

궁금한 뇨자들은 참지말구 바로가서 확인해보자 ㅎ


> 위메이크뷰티 헤라 인기제품 보러가기 <











자, 그럼 오늘의 주인공인

헤라 CC크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나 >.<~



위메이크뷰티에 등록된 헤라 CC크림의 정보!

입소문평가는 별4개에 평점 8.5점!!


카테고리는 비비크림으로 분류되어있었는데

파데라고 하기에도 조금 애매~한 헤라 CC크림..


순위..라고 해봐야 헤라 CC크림이 신제품이다보니

아직은 하위권! 하지만 순위보단 리뷰가 더 중요하징 ㅎㅎ

헤라 CC크림의 입소문은 지금까지 총 35건이 등록되어 있었다!



참을성없는 나란 뇨자..

헤라 CC크림에 어떤 리뷰(입소문)들이 남겨져있을지

너무나 궁금해서 바로 훑어보았긔 ㅎㅎ


가꾸는뇨자들도 모두 함께 꼬우!


> 헤라 CC크림 리뷰(입소문) 보러가기 <











오늘은 헤라 CC크림에 대해서

초큼(?) 파헤쳐보았는데 충분했을지 모르겠당


그래서 다음호에서는 꼭!

2013년 핫트렌드 아이템인

CC크림들을 모아모아서~~


한꺼번에 리뷰하는 시간을 갖도록 해야쥐-'~'


다들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규~!

오늘 추천한 헤라 CC크림이 자신에게 맞을지

고민하는 시간을 갖길바란당!


뇨자들의 피부는 소중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