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이니스프리 4월 세일에서 챙겨야될 아이템 모음♥


이니스프리 4월 세일 추천제품










[이니스프리 4월 세일]

이니스프리 4월 세일에서 챙겨야될 아이템 모음♥







아리따움에서 4월 세일을 한다구해서

포스팅을 했는데 이번에는 이니스프리다.



가끔은 무슨 세일이 이렇게도 많을까 생각하지만

어찌되었든 주어진 현실을 감사히 받아들이구

이니스프리 4월 세일이다! 움직여야지!!! +ㅁ+




초록색으로 일단 보는 이의 맘을 진정시키는

이니스프리의 브랜드 로고긔~ㅎㅎ

(나란 뇨잔...이런거에 진정되지않는당..ㅎㅎ)



(이런 사진에는 초큼...흥분되공 ♥.♥)



(음...차분히 현실을 직시하게 만든다..흐규흐규..)




암튼....잠깐 얘기가 삼천포로 빠지려했지만..!!

다시 이니스프리 4월 세일로 돌아와서!



[이니스프리 4월 세일기간]

2013년 4월 12일(금) ~ 4월 13일(토)

최대 30% ~ 10% SALE



이번 이니스프리 4월 세일은 불금과 함께 시작하여

토요일에 그 찬란한 마무리를 짓는당.

딱 2일간 진행하는 이니스프리 4월 세일을

결코 놓쳐서는 아니되구, 후회없는 구매를 해야겠긔?!



가꾸는뇨자의 이니스프리 4월 세일 맞이 추천제품을

소개하기전에 위메이크뷰티 이니스프리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인기제품들을 간단히 간단히~ 보구 가면 도움이 될거같당 ㅎㅎ




딱 봐도 인기많은 제품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넹♥

다른 인기제품이 궁금하다면 아래 꾸욱~


> 위메이크뷰티 이니스프리 브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









가꾸는뇨자와 함께 떠나보는

이니스프리 4월 세일 추천제품!

Everybody~ Go go~!!



[이니스프리 4월 세일 추천제품 하나]




이니스프리 크리미 틴트 립스틱



2013년 대한민국 립스틱계에 파란을 일으키며

등장한 이니스프리의 립스틱 제품이당 ㅎㅎ


제품이 나오긴 나왔는데 인기가 너무 많아서

도저히 구할래야 구할수가 없었던 바로 그 아이!


수많은 뇨자들이 애타게 기다렸던 이유가 있겠지?!

뛰어난 발색력에 지속력. 발림성 또한 촉촉하규 ㅎㅎ


화이트 셔츠에 정말 잘어울려보이는

크리미 틴트 립스틱! 정말 잘 만든 아이같당 ㅎㅎ




색상도 다양한 이니스프리 크리미틴트 립스틱!

이번 이니스프리 4월 세일에서 하나쯤

예쁜 컬러로 데려오면 후회안할 첫번째 추천제품!


추천은 했으나 직접 사용해본 뇨자들의 평도 봐야겠지?!



> 제품 리뷰(입소문) 보러가기 <










[이니스프리 4월 세일 추천제품 둘]




이니스프리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



현재 가꾸는뇨자도 사용중인 제품이기에

더욱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아이당 ㅎㅎ


그닥 특별할것없는 향, 그리고 저자극성에

링클케어 부분에 있어서 만족할만한 효과를 보여준당 ㅎ


눈가주름 뿐만 아니라 입 주위의 팔자주름 케어 및

가끔은 목주름이 신경쓰일때도 목에 쳐발쳐발한당 ㅎㅎ


가격도 매우 저렴하구 용량도 은근 짐승용량이라 ㅋㅋ

이런 제품~ 이니스프리 4월 세일 아니면 언제 구해>.<



> 제품 리뷰(입소문) 보러가기 <











[이니스프리 4월 세일 추천제품 셋]




이니스프리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연예인들처럼 물광피부를 연출하고프다면

이니스프리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을 선택해야징!


합리적인 가격에 촉촉함 가득 머금은 파운데이션이지 ㅎㅎ

밀착력, 커버력 또한 우수하고 유분기 걱정 끝-


이니스프리 4월 세일에서 알뜰하게 하나사서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다구 생각해 추천~!



> 제품 리뷰(입소문) 보러가기 <









오늘부터 시작되는 이니스프리 4월 세일!

이니스프리 추천 제품을 소개해보았는데


실제로 가꾸는뇨자가 추천한 제품 외에도

이니스프리에는 정말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기에


꼼꼼히 구매목록을 만들구 필요한 제품만

구매하여 알뜰한 뇨자가 되어야하겠당 ㅎㅎ


이니스프리 4월 세일은 딱 이틀간만 진행되니

세일에 꼭 늦지않도록 해야겠당!


이니스프리 4월 세일 추천제품 포스팅은 여기까지-









이니스프리 4월 세일 외에 진행 중인 이벤트!

이런 이벤트도 살펴봐야 진정 가꾸는 뇨자라 할수있긔!ㅋㅋ





가꾸는 뇨자가 자주 찾는 위메이크뷰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구 있기에 간단히 소개한당 ㅎ


>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이 1,000원?! <






헤어샵에서 고가에 판매되는 트리트먼트와 동일 성분!

연예인들도 인정하는 제품이라고하는데 체험단을 진행중이래요^^


> 메리뮤 트리트먼트 체험단 신청하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