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추천!

남자향수 추천! 데메테르 향수


남자향수 추천! 데메테르 향수

 

 


 

향기나는 사람은 좋다.

향기는 기억을 불러일으키는, 기억하는 좋은 매개체다.

내 남자에게 텁텁한 냄새를 덮어줄 기분 좋은 향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ㅎㅎ

가꾸는 뇨자, 일단 향에 민감하기에 좋지 않은 냄새 나면 실으다 실으다. ㅜㅜ

 

 

 

 

남자향수 추천 하기 위해 먼저 데메테르라는 브랜드를 선택했다.

데메테르 브랜드는 '모든 향은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의미를 주어야 합니다' 라는 철학 아래 굉장히 재미있고 다양한 이름의 향수가 많다.

내 남자를 위한 향수 추천으로 데메테르 코튼 블루 향수를 추천해본다.

 

 

남자향수 추천!

 

▶ 데메테르 코튼블루 입소문 보기 ◀

 

 

 

 

 

 

 

남자향수 추천! 데메테르 코튼 블루 향수는 'Scent to bed' 라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왜 Scen to bed인지는 모르겠지만... '오후의 작은 휴식, 새하얀 시트 속 은밀한 사랑의 속삭임' 이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다....ㅎㅎ 일단 개인적으로 맡아본바 갓 빨래한 옷에서 나는 섬유유연제 향이 나면서도 살짝 다른...쉽게 말해 빨래한 냄새가 난다.

 

 

 

 

 

 

 

 

남자향수 추천, 두번째는 데메테르 베이비 파우더 향수다. 데메테르 베이비 파우더 향수는 데메테르의 인기 향수 제품 중 하나로 뽀송뽀송한 아기를 안았을 때의 기억을 선사하는 향수라고 한다.....ㅎㅎ

음....그러나 기존에 내가 가지고 있는 베이비 파우더 향보다는 초큼 인위적인 향이 나고... 계속 맡으면 초큼 토가 나올 것 같긴 하다....;;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갈릴 듯 한 향이다.

 

쨋든.  내 남자에게서 아기처럼 보송보송한 향을 맡고 싶다면 남자친구에게 선물해봐도 좋을 듯.

 

 

 

 

 

▶ 데메테르 향수 입소문 보기 ◀

 

 

 

 

 


 

 

지금까지 내 남자에게서 폴폴 풍겼으면 하는 개인적인 기준으로 남자향수 추천, 데메테르 향수 2가지 제품을 보았다. 지극히 개인적인 관점에서 접근한것이니...^^ 취사선택은 본인의 몫이라능!!

데메테르 향수는 종류도 많고 재미있는 이름과 내용도 많으니, 향수에 관심이 있는 가꾸는 뇨자들이라면 보는 재미, 맡아보는 재미 쏠쏠할 듯 하다!

 

 

 

 

▶ 더 많은 데메테르 향수 제품 보러가기 클릭 ◀

 

 

 

 

 

 

 

 

데메테르 홈페이지에 가보니, 데메테르 데이지와 데메테르 건조세탁이 이달의 베스트 향수제품이군^^

건조세탁이라는 이름이 너무 재미있다... '향은 재미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의 데메테르 향수 창업자의 생각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을 듯!! 과연 어떤 향이 날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데메테르 홈페이지를 한번 가보셔요^0^ 세일도 한다능!

 

 

 

 ▶ 데메테르 홈페이지 바로 가기 클릭 ◀

 

 

 

 

 

 

 


 

 

 

혹시 가꾸는 뇨자들 중 향수를 써보고 싶은데,

어떻게 골라야할지 감이 안잡히신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보세요.

 

 

▶ 향수 어떻게 골라야할지 모르겠어요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