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추천!

바비브라운 루미너스 모이스춰라이징 파운데이션


바비브라운 루미너스 모이스춰라이징 파운데이션

 

 


 

 

가꾸는 뇨자의 추천! 오늘은 파운데이션 편이다.

지난 시간 어떤 브랜드의 파운데이션을 쓸까 고민을 하다, 그 좋다는 바비브라운 파운데이션에 집중해보기로 했다. 실제 바비브라운 매장에 가서 발라봤다는.ㅎㅎㅎ

 

 

 

 

바비브라운 루미너스 모이스춰라이징 파운데이션이다.

일단 내 피부가 건조하므로 약간 커버력은 떨어져도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선호한다.

바비브라운 언니가 내피부가 건조하다 하니, 파운데이션보다 메이스를 잘 깔아줘야 한다고 하면서 뭔가를 발라주었다. 그 덕에 촉촉한건지 바비브라운 루미너스 모이스춰라이징 파운데이션 자체가 촉촉한건지 분간이 안가긴 하지만..^^;;

 

 

 

 

▶ 바비브라운 파데 입소문 보기 ◀

 

 

 

 

바비브라운 루미너스 모이스춰라이징 파운데이션의 입소문을 보다가 딱!

나랑 비슷한 의견이 있는 글을 발견했다. 완전신기!

바비브라운 파운데이션을 써본 결과, 확실히 촉촉했고, 얼굴 톤 보정되었고, 지속력도 좋았다. 그런데 노란끼가 많아서 화사한 느낌은 없었다는....그 점이 아쉬웠다.

 

 

 

 

 

 

 

 

 

 

바비브라운 루미너스 모이스춰라이징 파운데이션만 보면 아쉬우니, 한가지를 더 보도록 하겠다.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징 밤이라는 녀석인데 이 녀석은 스킨케어와 파운데이션 사이라고 보면 되겠다. 완전 건조한 피부에 좋을 법한 녀석.

 

 

▶ 입소문 보기 ◀

 

 

 

 

 

 

 

 

바비브라운 파운데이션은 옐로우 베이스의 파운데이션!

그래서 얼굴의 붉은 끼를 잡는 데는 정말 탁월한 듯, 그러나 자칫 화사함과 생기가 사라질 수 있으니.... 초큼 고민이 되긴 한다.

 

바비브라운 루미너스 모이스춰라이징 파운데이션 혹은 다른 제품을 살까 고민하고 있는 가꾸는 뇨자들에게... 일단 입소문을 통해 꼼꼼히 확인해보시되, 직접 매장에 가서 테스트 해보길 추천한다!

 

 

 

 

 

 

▶ 바비브라운 파운데이션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