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브랜드

올리브영/올리브영 9월세일 정보와 추천제품들! ^*^


[올리브영/올리브영 9월세일]



나날이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어 ㅠ.ㅠ!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될려나봐..

가을이 다가와서 그런지 맘이 싱숭싱숭-//-

은근히 가을타는 여자들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가을도 가을이지만 우선 환절기 감기 조심! 다들 알지?






아침부터 매우 씐나게 찾아온 세일 소식!










따란! 바로 올리브영 9월세일이 시작되었다는거!

뷰티, 바디, 헤어, 헬스 전카테고리에서 할인이 시작되는

이번 올리브영 9월세일!








올 가을을 책임지는 베스트 아이템들이 최대 50%나 진행되는

이번 올리브영 9월세일은 세일 품목도 무려 9천여가지나 된다는거...!



그럼 올리브영 9월 세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어

-///-












[올리브영/올리브영 9월세일]

올리브영 2014 FALL SALE

UP to 50%

올리브영 9월세일 기간 : 2014.09.17(수) ~ 2014.09.21(일)





5일동안 진행하는 이번 올리브영 9월세일은,

품목 조기 품절시 자동종료되니까

서둘러야해! 5일이 5일이 아니라규! ㅋㅋㅋ




그나저나 드럭스스토어의 세일 소식은 언제나 즐거운듯..

타 브랜드 로드샵과는 달리 엄청난 품목수와 다양한 브랜드에서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아좋앙.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이번 올리브영 9월세일을 맞아

올리브영 제품들을 추천해주겠돠! ㅋㅋㅋ


놓치지 말고 함께 가자궁, 고고!









1.





페라가모의 시그니쳐를 반영하는 바라보우 캡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여성 이미지를 보틀에서부터 표현하고 있는 향수!

플로랄 후르티 머스크 계열의 매혹적인 향 :)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향이야!






[올리브영]

페라가모 인칸토 블룸








>>페라가모 인칸토 블룸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2.


내 입술이 좀 상큼해! 

ㅋㅋㅋㅋㅋ 음.. 광고 카피문구이긴하지만...ㅋㅋ...


하지만 정말 타고 난듯 원래부터 상큼한 입술로 만드는 제품!

이제 워터 틴트의 진리가 되었달까...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입술을 원한다면 요제품 추천!




[올리브영]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








>>페리페라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3.


25% 워터포뮬러가 더 촉촉한 수분 텍스쳐로 

입술위에 가벼운 센세이션을 선사하는 제품!

진주빛 펄감이 더해져 어느 각도에서도 영롱한 반짝임을 보여주는 제품 :)

특별한 순간, 빛으로 유혹하다!


비비드하면서 부드럽게 빛나는 펄리샤인에서부터,

수분으로 가득 차 투명하게 빛나는 워터풀 샤인까지 :)





[올리브영]

로레알 파리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









>>로레알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





올리브영 9월세일 정보와, 올리브영 추천제품들!

잘보았능가..?ㅋㅋㅋㅋ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이번 세일에서도 입소문 확인하고 좋은 제품들로만 GET 해서,

다같이 예뻐지자구♥




보너스 정보! 

위메이크뷰티에서 지금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확인하긔★












그럼 난 이제 진짜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