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꾸는 뇨자의 추천!

[에스쁘아] 에스쁘아 추천/에스쁘아 비치 밤셸 컬렉션


[에스쁘아 추천/에스쁘아 비치 밤셸 컬렉션]



오늘 왜이렇게 덥나 했더니.. ㅠㅠ 

소서래유 여러분.

몸 안상하게 몸보신 꼭꼭 하기!

삼계탕 먹고싶다..ㅇㅠㅇ



흠흠 여튼, 본론으로 들어가서



여름이 시작되면서 우리의 귀를 쫑긋, 눈을 반짝 거리게 하는건

역시 브랜드마다 쏟아져 나오는 썸머 메이크업!











짠!

그중에서도 에스쁘아를 추천해볼까 해.ㅋㅋㅋ


이번 에스쁘아 썸머 메이크업인,

에스쁘아 비치 밤셸 컬렉션은 출시부터 우리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설리설리하게 만들지 않앗냐능..ㅋㅋ











빛나는 황금빛 모래사장 위, 빛나는 메이크업!

에스쁘아 비치 밤셸 메이크업 ㅋㅋ










이언니가 그 전부터 완전 에스쁘아 매덩이 모델 ㅋㅋㅋ

뭔가 묘한 매력이 있음.

그리고 모든 메이크업이 잘 어울린다능..!!!!!!!




ㅋㅋㅋㅋ 여튼

그럼 에스쁘아 비치 밤셸 메이크업 제품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슴당!









1.







[에스쁘아 비치 밤셸 컬렉션]

립스테인 플래쉬 글로우 10g - 16,000












선명하면서도 무겁지 않은,

맑은 컬러감이 인상적인 에스쁘아 비치밤셸 립 메이크업

립스테인 플래쉬 글로우!


투명도 높은 크리스탈 광택과 채도 높은 컬러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짐은 물론, 

탁월한 틴티드 기능으로 오랜시간 입술을 생기있게 지속해줍니당.


하지만 끈적임은 없다는 놀라운 스아실!



이번 썸머 립 메이크업을 위한,

립 틴트 랭킹 확인하고 오기!



>>립 틴트 랭킹 보러가기<<










2.




[에스쁘아 비치 밤셸 컬렉션]

스틱 아이섀도우 시퀸 1.8g - 17,000








찬란하게 눈부신 비치 밤셸 룩의 완성은

바로 이 스틱 아이섀도우인, 시퀸!


에스쁘아 비치 밤셸 메이크업 중, 

가장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기도 하다능!



감각적인 컬러와 글리터로 찬란하게 반짝이는 눈매는

마치 햇볕에 부서지는 해변을 연상하게 하고

50%이상의 수분 함유로 즉각적인 쿨링효과까지 선사하는 제품!


스틱 아이섀도우의 장점은 역시 밀착력이 높다는거 *ㅇ*











에스쁘아 홈페이지에서 가지고온

에스쁘아 비치 밤셸 컬렉션 스틱 아이섀도우 시퀸의 발색컷이랍니당 :)



차례대로

스노우 인 줄라이/로지 브레이슬릿/핑크플리츠/오렌지 비치/에메랄드 스플래쉬/샌드 드로우



이다희와 마들 언니의 아이섀도우는 바로

오렌지 비치*ㅇ*


에스쁘아는 오렌지 색조를 뽑아내는 데 뭔가 탁월한 듯!





이쯤에서 아이섀도우 랭킹 보고 오시라구용~



>>에스쁘아 아이섀도우 랭킹 보러가기<<













3.



[에스쁘아 비치 밤셸 컬렉션]

누드 쿠션 15g x 2 - 35,000











언제나 베이스 메이크업은 중요하지만..

이렇게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고 땀을 많이 흘리게 되는 여름엔

더더욱 부각되는게 베이스 메이크업!

거기다 비비드한 컬러를 소화하기 위해서는 깨끗한 피부표현은 필수 ㅠ.ㅠ



작년 가인의 플로우 글로우를 기억하시는 분....?

완전 핫한 쿠션으로 등극한 에스쁘아 누드 쿠션!


뛰어난 밀착과 커버로 아무것도 안바른 듯, 하지만 반짝이는 

누드 페이스를 연출해주고 

이중 보습으로 촉촉하면서도 마무리는 보송하게 유지되는

이번 에스쁘아 비치 밤셸 메이크업의 베이스 메이크업 총괄자ㅋㅋ 





누드 쿠션 입소문(리뷰) 확인하고 오라규.






>>에스쁘아 누드 쿠션 입소문(리뷰) 보러가기<<












*





자, 이로써 썸머 메이크업 추천인

에스쁘아 비치 밤셸 메이크업이 끝이 났엉!

내가 소개해준 에스쁘아 추천 제품들이 

여러분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길 바라마..ㅋㅋㅋ


난 이만 뿅!